메뉴 검색
스트라우만, 창립 70주년 기념 스위스 대사관에서 기자간담회 및 덴탈토크쇼 개최 엠도게인 최신 지견 및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소개 외 2024-12-13
김영신 medicalkorea1@daum.net

스트라우만 코리아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13일 주한 스위스 대사관에서 기자간담회와 덴탈토크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안드레아 클레멘티(Andrea Clementi) 스위스 비즈니스 허브 대표의 축사로 시작됐다.


◆기자간담회 

오전에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연세대학교 치과 대학 정의원 교수가 엠도게인 관련 최신 연구 동향과 치주질환 예방, 임플란트 임상 케이스를 소개했다. 


이어 스트라우만 본사 로렌티우 모톡(Laurentiu Motoc) 매니저가 70주년을 맞는 스트라우만 그룹의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설명했다.


▲‘엠도게인’ 자연치아 보존 유도

첫번째 세션에서 정의원 교수는 “스트라우만의 치주 조직 재생 치료제 ‘엠도게인’은 치주 조직의 재생을 도와 자연치아를 보존하도록 유도해 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임플란트는 정확한 진단과 신중한 치료계획이 필요하며 식립 후 장기간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임플란트를 선택할 때 장기 안정성이 입증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도움이 된다.”라며, “장기안정성, 표면처리, 재질 등을 고려해 숙련된 전문의에게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스트라우만 타임머신 컨셉트로 소개  

이어 진행된 두번째 세션에서는 스트라우만 로렌티우 모톡 매니저가 지난 1954년 설립 이후 스트라우만의 타임머신을 컨셉트로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모톡 매니저는 “전 세계 약 100개 국가에서 임상을 통해 우수성이 입증된 덴탈 솔루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지속적인 R&D와 투자를 통해 탄생된 스트라우만의 혁신적인 임플란트 제품군에 대해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활용 사례를 공유했다.

◆덴탈 토크쇼 진행

오후에는 메디컬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인기 치과의사 유튜버 김태형 원장(블랑쉬 치과)의 덴탈 토크쇼가 진행됐다.


‘저속 노화를 위한 슬기로운 치아 건강 관리법’을 주제로 열린 토크쇼에서 김 원장은 “구강 건강이 고령화 시대의 필수적인 관리 요소이다.”라며, 치아 건강과 노화의 관계에 대한 최신 연구 결과 및 치아 노화를 늦추기 위한 구체적인 관리 방법 등 다양한 논의가 이어졌다.

스트라우만 관계자는 “스트라우만 본사가 있는 스위스에서의 겨울을 옮겨 놓은듯한 스위스 대사관에서 진행된 이번 기자간담회와 덴탈토크쇼를 통해 지난 70년 동안의 스트라우만의  혁신과 도전의 여정을 다시 한번 소개하고 고찰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의 100년도 스위스의 정밀공학 헤리티지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발판으로 글로벌 덴탈 솔루션 업계의 신화를 한차원 더 업그레이드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