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식약처 ‘규제과학 인재양성교육 통합플랫폼’ 명칭 공모…11월 8일까지 참여 가능 총 8건 선정 예정 2024-10-29
임재관 newsmedical@daum.net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가 10월 28일부터 11월 8일까지 ‘규제과학 인재양성교육 통합플랫폼’(’24년 12월 서비스 시작 예정) 명칭을 공모한다.


‘규제과학 인재양성교육 통합플랫폼’은 ▲식의약 규제과학 관련 교육(직무, 법정교육) 정보 제공, ▲수요자가 맞춤형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경력‧역량 분석 기반 맞춤형 교육과정과 취업정보 안내, ▲학습관리시스템을 통한 수강신청‧이력관리 등 기능을 제공하는 민간 대상 교육 통합플랫폼이다.


‘규제과학 인재양성교육 통합플랫폼의 새이름을 찾습니다!’ 공모전은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총 8건을 선정하고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규제과학 인재양성교육 통합플랫폼’을 대표하는 공식 명칭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식약처와 한국규제과학센터는 “이번 공모전이 규제과학에 대한 국민 인식을 높이고, ‘규제과학 인재양성교육 통합플랫폼’ 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식의약 규제과학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TAG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