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건기식 브랜드 미민트 ‘마이 다이어트’, 오픈 3일 만에 1차 준비물량 소진 카카오메이커스서 조기 완판, 재주문 알림 신청 4200건 돌파 2022-03-30
이다금 newsmedical@daum.net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민트 ‘MY DIET 마이 다이어트’(이하 마이 다이어트)가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차 판매분 조기 완판됐다.


미민트에 따르면 이번 판매는 당초 지난 7일부터 15일까지로 예정돼 있었지만 오픈 3일 만에 준비 물량 3,000개 이상이 모두 소진돼 판매를 조기 마감했다. 


또한 판매가 끝난 현재에도 재주문 알림을 신청한 고객 수가 약 4,300건에 이르며, 제품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미민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MZ세대 사이 ‘다이어트 캔디’를 비롯한 건기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그중 ‘마이 다이어트’는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향을 모은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미민트는 메디컬 플랫폼 전문기업 브이앤코가 지난 2021년 12월 첫 출범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학업과 직장 등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캔디형 건기식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최근 관심을 모은 ‘마이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시중에 액체형, 파우더형, 캡슐형 등 다양한 형태의 다이어트 보조제가 나와 있지만, ‘마이 다이어트’는 간편한 ‘캔디형’으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도 호응을 얻는 부분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마이 다이어트’는 달콤 상큼한 레몬맛에 상쾌한 자일리톨과 페퍼민트향이 더해져 식후 입가심으로 즐기기에 좋다. 


또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 세로토닌 분비를 증가시켜 가짜 식욕이 생기거나 간식이 떠오를 때 섭취해도 된다.


미민트 관계자는 “조기 완판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를 확인한 계기가 되었다. 최근 수출문의도 급증하여 미민트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이어트,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등 현대인들의 고민을 덜고, 보다 즐거운 방식으로 건강관리를 돕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미민트는 최근 ’마이 다이어트’에 이어 누적된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피로 개선제 ‘마이 부스터’를 출시했다.


‘마이 부스터’는 생체 방어물질이 풍부한 홍경천 추출물을 함유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억제하고 피로를 완화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캔디형 건강기능식품이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