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관 newsmedical@daum.net
의료기기 전문 기업 더마유가 PTT 최신 시술방법인 ‘플래티넘 PTT’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플래티넘 PTT는 레이저 흡수도가 높은 순수한 ‘백금’을 사용해 시술을 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백금을 140 nm 사이즈로 만들어 광열작용과 피지선의 파괴 효과를 더욱 높게 끌어올렸다.
◆모공 축소, 피부 재생 등 개선 도움
백금 성분의 나노 파티클은 피부 표면이 아닌 안쪽의 피지선 끝까지 침투된 뒤, 레이저에서 발생되는 열을 이용해 국소 열손상을 일으킨다. 이에 문제가 되는 염증성 여드름을 치료하며, 모공 축소, 피부 재생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플래티넘 PTT에는 중분자의 히알루론산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되어 있다. 이는 백금 나노 입자의 침투에 방해받지 않는 농도로 제작,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촉촉한 보습제 역할을 한다.
시술을 하면서도 건조함이나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결을 보호하며, 천연 보습 인자로 탄력 케어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백금 나노 입자는 피부에 더 빠르게 확산되며, 깊은 곳까지 많은 양의 유효 성분이 침투되어 즉각적인 효과를 유도하고, 시술의 유지 기간을 더욱 늘린다.
◆시술 후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 가능
플래티넘 PTT의 경우 시술을 하며 환자가 느끼는 피부 표면의 통증을 현저히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속까지 앰플을 침투시키기 때문에 표피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울긋불긋한 광과민성이나 피부 딱지, 물집, 레이저 자국 등 시술 후 불편함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하며, 별도의 복용 약이나 바르는 약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설명이다.
더마유 강보경 대표는 “플래티넘 PTT는 세계 최초로 백금 성분을 나노 파티클로 제작, 피지선 파괴로 여드름과 모공 줄이는 법에 도움을 주는 PDT 등의 시술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자극 없이도 시술이 가능해 여드름 및 모공 등 다양한 적응증 치료에 효과적이다.”며, “자극없이 시술을 받으며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디컬월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