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S샴푸, 출근 및 등교 준비로 바쁜 아침 변화에 도전…‘TS패스트 드라이 브러시’출시 2020-02-12
이다금 newsmedical@daum.net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출근 및 등교 준비로 어수선한 매일 아침 풍경 변화에 도전을 하고 나섰다. 신개념 브러시 ‘TS패스트 드라이 브러시’를 출시한 것.
회사측에 따르면 ‘TS패스트 드라이 브러시’는 내추럴 천연 돈모로 만들어 수천개의 촘촘한 빗살과 내열성 더블6 나일론 빗살, 세라믹 알루미늄 코팅판이 특징이며, 이를 통해 머릿결 손상은 최소화하고 스타일을 지켜준다는 설명이다.
대표적인 장점으로는 ▲돈모 브러시가 모발의 손상된 큐티클 층 정돈, ▲두피와 모발 속 노폐물 제거, ▲모발 탄력과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는 점, ▲브러시 열판이 C커브 곡선으로 두상에 밀착되어 스타일링이 편하고 그립감이 좋다는 점, ▲높낮이가 서로 다른 돈모와 플라스틱 둥근 모가 2중으로 교차되어 엉키고 거친 머리카락도 부드럽게 빗겨준다는 점 등이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 브러시는 젖은 머리와 엉킨 머리에 빠르게 열이 전달되어 건조시간을 줄여주어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또 100% 순 멧돼지 강모로 빗살의 높낮이가 달라 2중으로 교차되어 빗질이 편하다. TS샴푸 후 TS드라이기와 브러시로 마무리하는 헤어 토탈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의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