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디치과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조병철 개인전 개최 10월 18일부터 11월 13일까지 관람 가능 2019-10-17
김나성 newsmedical@daum.net

유디치과 유디갤러리가 10월 18일(금)부터 11월 13일(수)까지 서양화가 조병철의 개인전을 개최한다.

힘있는 선의 움직임을 표현한 조병철 작가의 작품은 보는 사람들마다 다양한 생각을 하게 만든다. 어두운 배경에 금색의 밝은 선들은 극명한 대비를 이뤄 눈길을 모은다. 

또 붓을 사용하지 않고 물감을 떨어뜨리거나 부어서 그리는 드리핑 기법을 사용해 자유롭고 활기찬 에너지를 표현했다. 특히 ‘Enter’ 연작을 통해 기존의 사각형이 아닌 원형 캔버스를 사용하는 색다른 시도를 선보인다.


조병철 작가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학과 및 동미술대학원 회화과를 졸업했다. 

서울·LA·북경·뉴욕·밀라노·프랑스 낭뜨 등 세계 각국에서 34회의 개인전과 350여회의 단체전 및 국제전에 출품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환경미술대상전 국회의장상을 비롯해 대한민국 환경미술대전 대상, 리사이클링 전국공모전 금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조병철 작가는 “동양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미술기법으로 재해석해 보았다”며, “이번 전시회가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받고 있다.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는 전시 공간과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유디갤러리는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전화: 02-2182-3300)

[사진설명 : 조병철, Enter communication 1901I]

[사진설명 : 조병철, Enter communication 1606]

[사진설명 : 조병철, Enter communication 1902]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