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아이센스, 제6회 위풍당당 캠페인 ‘원예치료사와 함께하는 당뇨인을 위한 가을여행’ 개최 노인 당뇨병 환자들을 위한 심신 건강 프로그램으로 구성 2016-11-16
김지원 newsmedical@daum.net
아이센스(대표 차근식)가 지난 15일 강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 ‘㈜아이센스와 함께하는 제6회 위풍당당 캠페인-원예치료사와 함께하는 당뇨인을 위한 가을여행’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노인 당뇨병 환자에게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아이센스의 ‘위풍당당 캠페인’은 지난 14일 세계당뇨병의 날을 기념하며, 총 2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당뇨병과 함께 행복하게 살기’라는 주제로 당뇨병 환자가 챙겨야 할 매일의 습관이나 주기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내용들에 대해 설명하는 당뇨병 관리법 특강이 마련됐다.
두 번째 프로그램에서는 원예치료 전문가와 함께 각자의 정원을 만들며, 심리적 안정을 찾는 힐링 시간을 가졌다.
㈜아이센스 이재숙 이사는 “당뇨병 관리에 있어 육체적 건강뿐 아니라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 등 심리적 안정도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캠페인을 꾸준히 개최하여 많은 당뇨병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위풍당당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와 가족의 건강함과 당당함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아이센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편 ㈜아이센스는 첨단바이오센스 기술과 전기화학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자가혈당 측정기 ‘케어센스’ 제품군과 혈액분석기인 ‘아이스마트’ 제품군을 생산 판매하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관련기사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