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와 슈스의 만남이라니! 멋져!” “완전히 대박”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가왕 조용필로부터 꽃바구니 선물을 받고 난 후 상당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5일 공식 SNS에 “오늘 너무 재밌었어요!! 아미 내일도 또 같이 놀아요!! 그리고 꽃 보내주신 조용필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아미도 너무너무 사랑해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됐다.
사진 속에서 방탄소년단 진은 꽃바구니를 들고 있으며, 조용필이 전하는 콘서트 축하메시지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다양한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실제 “역시 조용필 대대대선배님! 후배를 위하는 마음도 대인배입니다. 콘서트 가고싶다. 도대체 티켓팅 어케들 한거야ㅜ.ㅜ” “오늘도 다치지 않고 행복한 축제되길^^” “세계적으로 1위 랭크에 든 것보다 조용필님한테 꽃다발 받은게 더 대단하고 신기해보임” “조용필 선생님 팬인데 요즘은 방탄이네요 감사합니다. 후배를 사랑하는 마음” “대박! 조용필씨와 어떤 친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슈스와 슈스의 만남 이라니! 멋져!” “근데 어떤게 꽃 인지 모르겠다. 진아 너의 미모란” “진짜 어느 쪽이 꽃이니~ 가왕님 최고~” “너무 대단합니다. 완전히 대박!” “정말 영광이겠다. 난 조용필 콘서트 스탠딩에서 보는게 꿈인데” “우와 역시 대 가수는 진짜를 알아보네” “노력하고 목표가 있는 뮤지션을 알아보시는 대선배님! 두분 다 멋지세요~♡” “조용필씨도 멋있고 방탄도 멋있다 둘다 홧팅!” “니들이 진정 애국자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5일~2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LOVE YOURSELF’ 서울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27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