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서언-이서준, ‘쌍둥이 케미’! 총놀이, 환상의 ‘쿵짝’! 자동 엄마 미소 유발~ - 서언-서준, 찌르고 돌리고~ 찰떡궁합 식전 합동 댄스! 자동 광대 승천!
  • 기사등록 2015-04-14 20:44:10
  • 수정 2015-04-14 20:46:24
기사수정

1-1.jpg

쌍둥이 서언-서준이 봄 햇살처럼 따뜻한 형제애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덥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완연한 봄기운에도 변함없는 고공시청률을 기록하며, 매주 새 기록을 쓰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코너별 시청률(전국) 15.1%로, 일요일 예능 코너 중 전체 1위를 차지하며 또 한 번 굳건한 ‘슈퍼맨 파워’를 증명했다. 또한 이는 동시간 코너 시청률 41주 연속 1위로 ‘슈퍼맨’은 지난 10개월 넘게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내준 적이 없다는 대기록이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3회 ‘아빠니까 한다’편에서는 쌍둥이 서언-서준이 형제의 난은 옛말이고, 둘이라서 행복한 ‘쌍둥이 케미’를 선보여 자동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이날 서언-서준은 형제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절친한 단짝임을 보여줬다. 쌍둥이는 아빠 이휘재가 식사 준비를 하는 동안 식탁에 앉아, 밥이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이때 서언이 서준을 향해 “빵~”하고 총 쏘는 시늉을 하며 장난을 시작하자, 서준은 기다렸다는 듯 “아악!”하며 뒤로 쓰러지며 서언의 ‘총놀이’에 쿵짝을 맞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총을 쏘고, 피하고, 또 맞으며 주거니 받거니 총놀이를 이어가던 쌍둥이는 급기야 “지지지지~” 노래를 부르며, 찰떡궁합 ‘식전 합동 댄스’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이날 쌍둥이는 서로를 걱정하고 챙기며 둘도 없는 형제애를 자랑했다. 아빠의 요리가 완성되기만을 기다리던 서준은 배고픔에 눈물까지 글썽이기 시작했다. “아빠”를 애타게 부르며 칭얼대던 서준을 지긋이 바라보던 서언은 덩달아 울먹거리며, 동생을 걱정하는 기특한 모습을 보여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어느새 눈빛만 봐도 마음이 통하는 사이가 된 쌍둥이 서언-서준의 훈훈한 모습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태어날 때부터 단짝 친구가 있다는 것은 정말 축복인 듯! 쌍둥이 오늘 너무 보기 좋았음”, “서언이 서준이한테 감정 이입할 때 어찌나 순둥순둥하고 예쁘던지!”, “쌍둥이 총놀이하는데 자동 광대승천. 귀여워 죽을 뻔~”, “제가 봐도 이렇게 예쁜데 이휘재 씨가 보면 얼마나 흐뭇할까요? 쌍둥이 어릴 때는 키우기 힘들었지만 지금은 최고인 듯!”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90118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③]중앙대광명, 한양대, 서남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025년 의료계 신년하례회 개최…의협, 병협, 국민의힘, 더불어민주당 등 참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멀츠, 셀트리온, 아피메즈US, 파마코바이오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