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 추진단(단장: 정은경 청장)이 배우 김응수씨를 ‘코로나19 예방접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0일 밝혔다.
추진단은 이번 위촉배경에 대해 “전 연령에 팬층을 두루 보유한 인기 배우로, 코로나19 예방접종 관련 올바른 정보를 확산에 적임이라 판단해 위촉했다”며, “방송, 영화,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형성된 범국민적인 인지도와 호감도를 가진 배우이다”고 밝혔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위촉식에서 추진단 정은경 단장은 “코로나19 예방접종은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고, 그리운 일상 회복을 위해 차질없이 이루어져야 하는 중요한 과업이다”며, “예방접종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인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예방접종 메신저로서 국민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당부하고, 위촉장을 수여한다”고 말했다.
배우 김응수 씨는 “저도 예방접종 차례가 와서, 사전예약을 해놓았고,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곧 예방접종에 참여할 예정이다”며, “일상회복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 코로나19 예방접종의 중요성과 동참을 국민 눈높이에서 적극 홍보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배우 김응수 씨는 홍보대사로 예방접종 국민참여 독려 공익광고 출연, 포스터 촬영, 예방접종 현장 방문 등 6개월 간(2021.6.~2021.12.)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디컬월드뉴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2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