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디톡스, 기업광고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 Moment편 공개
  • 기사등록 2017-12-07 00:11:16
기사수정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라는 주제로 기존 기업광고와 차별화된 메시지와 영상미를 보여줬던 메디톡스가 두번째 기업광고를 선보였다.


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삶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모티브로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라는 기업 철학을 담은 두 번째 기업광고 ‘Moment’편을 공개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채널의 주요 방송 프로그램과 메디톡스 공식 유튜브 채널,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선 공개된 유튜브 채널에서는 5일만에 100만뷰를 넘는 등 이미 누리꾼 사이에서는 웰메이드 광고로 회자되고 있다.


메디톡스의 두 번째 기업광고 ‘Moment’편은 메디톡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선언적으로 이야기했던 첫 번째 기업광고 ‘Manifesto’편에 이어, 삶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하겠다는 메디톡스의 의지를 아름다운 영상에 담아냈다.


또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성장한 메디톡스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국적과 연령의 모델을 섭외, 미국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비치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현지 로케를 진행했다.


메디톡스 주희석 상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메디톡스가 톡신과 필러를 만드는 기업에 머무르지 않고 국적을 초월하여 삶의 빛나는 순간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바이오제약기업으로 성장한 메디톡스가 업의 본질을 알려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 캠페인을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8975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오가논, 셀트리온, 에스바이오메딕스, 앱티스, 한국다케다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엔케이맥스,,한국베링거인겔하임, 한국오가논, 한올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제약사 이모저모]신풍제약, 셀트리온, 제일헬스사이언스, 한독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