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경규 깜짝 발언 “고(故) 김광석과 한때 이웃사촌” - 남자의 자격-죽기 전에 해야 할 101가지 ‘2AM 진운, 피아노 연주 실력 깜짝 …
  • 기사등록 2013-02-16 13:03:34
  • 수정 2013-02-16 13:05:30
기사수정

남격의 맏형 이경규가 고(故) 김광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 했다.

이경규는 남격 촬영 도중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비롯해 다수 뮤지컬을 통해 재능과 연출력을 인정받은 창작 뮤지컬계의 마이더스의 손 장유정 감독과 깜짝 저녁시사 시간을 가졌다.

영화 ‘김종욱찾기’,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 등을 연출했던 장유정 감독은 현재 고(故) 김광석의 노래를 바탕으로 한 창작 뮤지컬 ‘그날들’을 제작 중이라고 근황을 밝혔다.

이에 이경규는 “제가 김광석씨하고 되게 친했었어요.”라며 고(故) 김광석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했는데…. 이경규는 고(故) 김광석과 윗집, 아랫집에 살면서 자주 만나며 친하게 지냈었다며 지난 추억을 회상했다.

이경규와 고(故) 김광석과의 특별한 인연은 오는 2월 17일 일요일 오후 5시 <해피선데이 - 남자의 자격>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자의 자격 촬영 도중 2AM의 진운이 즉석에서 깜짝 피아노 연주 실력을 선보였다.

평소 김태원을 굉장히 존경해왔다는 진운은 김태원이 ‘부활의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하실 분계신가요?’라고 SNS에 남긴 글을 보고 한걸음에 달려와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김태원도 “자신이 제자라고 말할 수 있는 젊은 후배가 딱 2명이 있는데, 한 명은 문희준이고 한 명은 진운이다. 진운이에게는 기타를 선물할 정도로 각별한 사이다”며 진운과의 친분을 밝혔다.

2AM 진운은 이야기 도중 멤버들의 요청에 즉석에서 피아노 연주 실력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 피아노 연주에 맞춰 감미로운 노래로 현장에 있던 여자 스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진정한 로맨틱 가이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2AM 진운의 깜짝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운 노래는 오는 2월 17일 일요일 오후 5시 <해피선데이 - 남자의 자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규, 솔직 고백 “영화 제작하면서 10년 동안 한 번도 돈 벌어 본 적 없다!”

이경규가 창작 뮤지컬계의 마이더스의 손 장유정 감독에게 영화 제작자로서의 솔직한 속마음을 공개했다.
이경규가 창작 뮤지컬계의 마이더스의 손 장유정 감독에게 영화 제작자로서의 솔직한 속마음을 공개했다.

이경규는 녹화 중 “영화를 제작하면서 10년 동안 한 번도 돈 벌어 본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에 깜짝 놀란 장유정 감독은 영화 ‘복면달호’는 흥행하지 않았냐고 의아해 하자 이경규는 “10년 동안 영화를 5년에 한 번씩 딱 두 편 밖에 제작하지 못했다.”며 복면달호의 흥행에도 불구하고늘 마이너스 일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혀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또 이경규는 “내 돈 내고 내가 월급 받아 가는 심정을 아십니까?”라며 심지어 자신의 돈으로 받은 월급을 소득신고해서 세금까지 더 물어야 한다며 기막힌(?) 사연을 공개했다.

이에 장유정 감독이 “억울하세요?”는 묻자, 이경규는 “아무도 알아주는 사람이 없을 때는 좀 그렇다. 하지만 그럼에도 영화를 정말 좋아해서 한다”고 말해 영화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보여 주었다.

또 이경규는 앞으로 영화 제작을 더 많이 해서 경험을 많이 쌓은 후 7~8년 후에는 반드시 직접 메가폰을 잡고 영화감독이 되겠다는 꿈을 밝히기도 했다.

이경규와 장유정 감독의 특별한 만남은 오는 2월 17일 일요일 오후 5시 <해피선데이 - 남자의 자격>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09873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멀츠, 셀트리온, 아피메즈US, 파마코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18일 병원계 이모저모⑤]성빈센트, 아주대, 중앙대광명, 서남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4월 제약사 이모저모]멀츠, 신신제약, 한미, 큐라클, 파로스아이바이오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