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루트로닉, KIMES2021에서 차별화된 신제품 전격 공개…‘헐리우드스펙트라, 아큐핏’ 글로벌 시장 공략도 가속화 2021-03-17
임재관 newsmedical@daum.net

루트로닉이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2021)에서 차별화된 신제품을 전격 공개한다.
루트로닉은 KIMES2021에서 차별화된 신제품과 인텔리전트케어 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대표적 신제품인 ‘헐리우드스펙트라’, ‘아큐핏’과 글로벌 주력 제품인 ‘지니어스’, ‘클라리티2’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헐리우드스펙트라…노화되고 손상된 피부 재생에 도움
특히 신제품 ‘헐리우드스펙트라(Hollywood Spectra)’는 헐리우드 레이저필 시술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노화되고 손상된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미국 헐리우드 스타들 및 유명 셀럽들의 레드카펫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지난 2월에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미용의료기기 부문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아큐핏…개인 맞춤형 근육 강화, 체형 관리 및 교정 목적
신제품 ‘아큐핏(ACCUFIT)’은 루트로닉의 주력 분야인 스킨케어에 이어, 개인 맞춤형 근육 강화와 체형 관리 및 교정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외부활동을 최소화한 개인 건강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지난 2020년 7월 미국 출시 이후 건강관리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루트로닉은 ‘아큐핏’을 통해 헬스케어 분야의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지니어스, 클라리티2
글로벌 주력 제품인 ▲‘지니어스’는 업계 최초 인텔리전트시스템으로 인공지능 솔루션을 제공하며, ▲‘클라리티2’는 실시간으로 피부 온도를 측정해 더욱 빠르고 안전한 시술을 가능하게 한다.
두 제품 모두 꾸준히 사랑받는 루트로닉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며, 이번 KIMES2021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변화된 뷰티 생태계 흐름에 걸맞은 제품으로 새로운 트렌드의 중심에 설 것이다”며,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로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KIMES2021은 오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한국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 전시회이다. 다양한 신기술 및 신제품을 선보이며 한국의료산업 선진화에 기여하고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