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SNS 키즈킹] 화제의 주인공, ‘7살 꼬마 엑소’ 등장!! [놀라운 대회 스타킹] 샤이니 태민, 꼬마 엑소와 환상적인 댄스 퍼포먼스 선보여 2014-03-28
lifenewsteam medical@medicalworldnews.co.kr
다양한 출연자들의 장기로 이루어지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영상 속 주인공들을 만나는 시간 [SNS 키즈킹]. 넘치는 끼와 개인기로 SNS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꼬마 주인공들이 [스타킹]에 떴다!


옹알이 트로트 신동 박예림은 간드러지는 목소리와 5살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아줌마스러운’ 몸짓으로(?) 등장하자마자 MC 및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박예림은 트로트 여신 홍진영조차 깜짝 놀랄 만큼의 콧소리와 애교 섞인 몸짓으로 [스타킹] 녹화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


[SNS 키즈킹] 두 번째 주인공은 각종 인터넷 사이트 동영상에서 화제가 된 주인공. ‘엑소’의 <으르렁> 댄스를 완벽 재현, 네티즌 사이에서 ‘7살 꼬마 엑소’로 불리는 댄스 신동 김건우다. 3살 때부터 춤을 추기 시작해 본격적으로 춤을 배운 지 4개월 만에 전문가도 혀를 내두르는 춤 실력을 갖게 됐다는 후문.


샤이니 태민은 ‘7살 꼬마 엑소’의 춤 실력에 시종일관 눈을 떼지 못하다가 결국 댄스 배틀까지 선보였다고 한다. 태민과 ‘7살 꼬마 엑소’가 함께한 [Everybody]까지. 샤이니 외에 다른 멤버와는 최초로 선보인 샤이니의 무대에 태민도 깜짝 놀랐다고.

과연 SNS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꼬마 주인공들이 펼친 무대는 어땠을지? 오는 3월 29일 토요일 저녁 6시 20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