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뉴스와이어) 2014년 06월 02일 --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는 6월 15일까지 홈페이지(
www.levi.co.kr)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데님을 리폼한 의류 작품을 응모 받아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는 ‘데님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데님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는 가지고 있는 오래된 리바이스 제품을 활용해 페인트, 드로잉, 디스트로이드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의상을 제작하는 이벤트이다. 리바이스와 데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는 리바이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올드 데님 교환 행사 페이지(
www.levi.co.kr/denim-exchange) 내 ‘콘테스트 참여하기’ 탭을 통해 자신의 의상 사진을 올리면 된다. 심사를 통해 1등에 선정된 1명에게는 1백 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2등과 3등 수상자에게는 리바이스 데님 파우치, 카드 지갑 등 데님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리바이스는 6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데님을 리폼한 의류 작품을 응모 받아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는 데님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리바이스)
리바이스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vis.korea)에서는 아기자기한 데님 소품을 증정하는 업사이클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바이스코리아 페이스북과 업사이클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리바이스와 관련된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매주 5명을 선정해 당첨자들이 가지고 있는 오래된 리바이스 데님을 전달받아 데님 쿠션, 데님 파우치, 데님 인형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작해준다.
한편, 리바이스는 올드 데님의 가치를 재발견하자는 동일한 취지로 6월 15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올드 데님 교환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입지 않는 리바이스 데님을 매장으로 가져와 새 제품을 구입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래된 리바이스 데님은 타투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패치부착, 디스트로이드진 또는 3가지 쇼츠 스타일 중 하나로 리폼 받을 수 있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헌 데님을 기부하면 새 제품 구입 시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리바이스는 6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데님을 리폼한 의류 작품을 응모 받아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는 데님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리바이스) 리바이스 데님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 및 올드 데님 교환 행사와 관련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바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리바이스
- 언론 연락처
- 리바이스 홍보대행
PRGATE
고주희
02-792-2633(내선 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