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깨끗안 한의원이 교통사고 환자들을 위한 교통사고 후유증 입원실을 새롭게 단장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깨끗안 한의원의 교통사고 후유증 입원실은 교통사고 후 통근치료가 불편하거나 장기간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의 입원 치료를 위해 마련됐으며, 전체 입원실이 1인실과 2인실로 구성돼 있다.
입원실마다 메모리폼 모션베드와 프리미엄 침구류를 포함해 개인 냉장고와 수납장, 개인 번호키, 개인 거울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쾌적한 환경을 위해 개별 냉∙난방과 열선 바닥난방 시스템, 공기청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별도의 화장실과 샤워실이 완비돼 있으며, 2중 방음 시스템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한다.
입원 환자에게는 입원 생활의 무료함을 달래줄 10인치 태블릿PC(멀티미디어 ID 제공)를 대여해주고 있으며, 맛과 영양이 보장된 식사와 안락한 면회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깨끗안한의원 조승래 원장은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 치료는 자동차보험(대인무한) 적용 시, 입원비와 치료비가 들지 않아 본인부담금 없이 입원해 교통사고 치료 및 후유증 치료를 받을 수 있다.”며, “자동사 보험 치료 대상자일 경우 확인 절차를 거쳐 입원 및 진료를 시작하며, 증상에 대한 상담 후 증상에 따라 한방치료와 추나요법 등의 복합 한방치료 프로그램을 적용한다.”고 설명했다.
깨끗안한의원은 여러 교통사고 후유증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한약과 한방치료(침&약침, 부항&뜸, 한방물리치료), 추나요법 등의 자동차 사고 후유증 치료 프로그램과 척추교정과 한방 다이어트, 탈모, 피부질환 등의 진료도 병행하고 있다.
조승래 원장은 “교통사고는 사고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도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어, 입원을 통해 정확한 진료 및 치료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교통사고 환자들의 후유증 치료를 위한 입원실을 갖춰, 근육이나 인대, 힘줄 손상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증상까지 근본적인 치료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교통사고 후 목이나 어깨, 허리 등에서 통증 및 저림 증상이 있거나 어지럼증, 두통, 피로, 무력감 등이 나타난다면, 후유증이 의심되는 만큼 조속히 진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메디컬월드뉴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