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파스퇴르㈜(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Baptiste de Clarens, 이하 사노피 파스퇴르) ‘메낙트라 2018년 브랜드 달력 배부 이벤트’가 진행 첫날 조기 마감돼 추가 물량을 투입, 이벤트를 확대 진행했다.
‘2017 제2회 메낙트라 우리아이 모델 선발대회’에서 선정된 모델 6명과 함께한 ‘메낙트라 2018년 브랜드 달력 배부 이벤트’는 내년을 의미하는 2,018명에게만 선착순으로 배부될 예정이었지만 신청 폭주로 이벤트 진행 첫날에 조기 마감됐다.
빠른 마감으로 미처 신청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추가 물량을 투입, 메낙트라가 세계 최초 4가 수막구균 단백접합백신으로 시판된 해(2005년 미국 기준)를 의미하는 2,005명에게 추가 증정하는 2차 이벤트가 진행됐다.
약 한달 간의 이벤트에 참여한 총 4,023명에게는 12월 초부터 브랜드 달력이 우편 배송된다.
메낙트라의 2018년 브랜드 달력은 지난 4월 28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메낙트라 우리아이 모델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과 수막구균성 질환 정보가 담겼다.
메낙트라 홈페이지에는 이들의 모습을 담아 제작된 모바일과 PC용 월페이퍼,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도 공개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4,023명의 보호자는 달력을 신청하면서 단체생활을 앞둔 자녀들에게 다양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튼튼하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주길 바랍니다”, “새싹 같은 아이들, 단체생활에서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등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부터 “친구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지혜롭게 친구들과 어울리는 법을 배워나갔으면 좋겠어요” 등 단체생활 속에서 친구들과 잘 지내기를 바라는 보호자들의 마음이 함께 전달됐다.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사노피 파스퇴르 대표는 “2018년 메낙트라 달력 배부 이벤트에 큰 성원을 보여주신 많은 영유아 및 어린이 보호자께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메낙트라 우리아이 모델 6인과 함께 단체 생활 시 주의해야 할 수막구균성 질환과 예방 필요성을 알려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897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