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연초부터 잇달아 수상 -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 기사등록 2016-02-01 12:05:07
  • 수정 2016-02-01 12:06:40
기사수정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종호, 이하 한국먼디파마) 습윤드레싱재 메디폼이 제 8회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와 제 5회 ‘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를 연이어 수상하며 습윤드래싱재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신뢰를 입증했다.

메디폼은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고, ‘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에서는 의약품 분야 1위를 수상했다.
 
1-19.JPG

이번 수상에 대해 한국먼디파마 이종호 대표이사는 “이번 두 수상 모두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뽑아주신 상이기에 더욱 뜻 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올해도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 신뢰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542958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