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화이자제약, ‘화이자링크 방방곡곡 캠페인’ 섬마을 아이들 위한 희망도서 전달 - 의료진의 화이자링크 참여로 조성한 2천만 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 기사등록 2015-11-24 19:28:01
기사수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이동수)이 ‘화이자링크 방방곡곡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 2천만 원을 지난 1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무총장 김주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화이자링크 방방곡곡 캠페인은 의료진 대상 맞춤형 e-디테일링 채널인 ‘화이자링크’의 출범 2주년을 맞아 2015년 공약한 3개년 사회공헌활동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다.

이번 캠페인은 의료진 한 명이 화이자링크에 1회 참여할 때마다 한국화이자제약이 소정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캠페인을 통해 총 2천만 원을 적립한 한국화이자제약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액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전국 6개 도서지역(경남 거제군, 경남 남해군, 경북 울릉군, 인천 강화군, 전남 신안군, 전남 완도군 등) 소재 보육원 및 아동센터의 도서 구입비로 쓰이게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글로벌 이스태블리쉬트 제약(GEP) 사업부 대표 김선아 부사장은 “화이자링크에 대한 의료진의 적극적인 지지 및 참여에 깊이 감사 드리며, 이를 토대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의료진과의 소통을 강화함과 동시에 우리 사회에 가치를 더하는 채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4-11.jpg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주현 사무총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지원을 해준 한국화이자제약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전달한 책들이 도서지역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나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시공간적 제약을 뛰어넘어 의료진에 맞춤형 정보를 전달하는 화이자링크(www.pfizerlink.co.kr)의 특징과 연계해 도서지역에 있는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나눔을 전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한국화이자제약은 지역사회와 공유가치를 창출하고 나누기 위한 활동을 계속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 5월 화이자링크 출시 2주년을 맞아 시스템적인 개선과 다양한 질환 영역의 콘텐츠를 확보하여 한 층 진화된 화이자링크 2.0을 선보였다.

화이자링크 2.0은 ▲기존의 PC 플랫폼에서 나아가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로도 안정적인 접속이 가능하도록 하여 시ž공간의 제약을 없애고 ▲의료진의 인터넷 접속 트렌드를 반영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및 사파리(Safari)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높은 해상도와 안정된 영상 구현 시스템을 확보하는 등 이용 편의성을 높여 의료진에게 제품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483536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