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당신이 가장 속 편했으면 하는 것은? 59% “건강” - 한국코와, ‘위(胃) 편한 세상’ 이벤트 설문결과 공개
  • 기사등록 2015-10-11 22:00:25
  • 수정 2015-10-11 22:02:58
기사수정

일상생활 중 당신이 가장 속 편했으면 하는 것은 무엇일까?

속 편한 위장약 ‘카베진’으로 친숙한 한국코와주식회사가 현대인의 편안한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위(胃) 편한 세상’ 이벤트 설문조사를 약 3주간 한국코와주식회사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설문조사는 가정, 회사, 건강 3가지 항목 중 응답자가 ‘가장 속 편했으면’하는 것에 댓글을 다는 것으로 참여하는 방식이었다.

이번 설문 결과 전체 참여자 106명 중 59%가 ‘연이은 과로, 과식으로 망가진 당신의 건강(위)’을 가장 편했으면 하는 것으로 뽑았다. 이어 설문자들은 ‘평온하게 반겨주는 가정’(28%)을 선택하였다.
 
0-18.jpg

이번 설문 이벤트는 가정과 일, 건강(위)테마 중 가장 편하길 바라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일상생활 속에서 어떤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알아보고자 기획되었다.

아무래도 ‘건강’해야 가정과 일, 인생의 모든 부분을 놓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건강’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능력을 인정해주는 회사’(12%)를 선택했던 답변자들은 ‘무엇보다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덜 받아야 위가 나빠지지 않는다’며 유쾌하고 다양한 답변을 내놓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한국코와주식회사 관계자는 “가장 기본이 되는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준 설문조사였다“며 “건강의 기본이 되는 위 건강은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국코와주식회사 카베진 코와 S정은 일본에서 1960년에 발매된 이래 속쓰림 및 소화불량에 탁월한 효능으로 가정용 상비약의 대명사가 되었다. 현재는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아 ‘국민 위장약’으로서 30초에 1병씩 판매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모으고 있는 장수 제품이다.

외층과 핵층의 2중정(Double Layer)구조로 설계되어 속쓰림을 중화하는 제산제(외층)가 먼저 작용하고, 위벽을 회복하는 MMSC(내층)가 후에 작용하여 위통과 속쓰림을 진정시킴과 동시에 소화 활동과 위 건강을 돕는다.

단발성 속쓰림 완화제 중심의 국내 위장약 시장에서, 카베진은 속쓰림의 원인인 ‘손상된 위점막’을 치료하여 재발을 방지할 수 있는 신개념의 위장약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 카베진은 양배추 유래 성분으로 자극이나 부담이 없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445683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