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과 29일, 서울과 부산에서 말레이시아 유학·이민·투자 세미나가 개최된다.
말레이시아 전문 기업 유원인터내셔널은 이번 세미나에서 말레이시아 MM2H 비자와 국제학교 정보 및 입학 절차, 주의사항과 이주 시 꼭 알아야 하는 것들, 부동산 임대 및 구매 시 주의 사항 등을 알려 줄 예정이다.
말레이시아는 다양한 인종(말레이계, 중국계, 인도계 등)이 어울려 살아가는 국제화 된 국가로서 인종 차별이 없고 영어가 널리 통용되어 이민자들이 정착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7월 발표된 ‘2017 세계평화지수(GPI)’에서 29위에 랭크될 정도로 치안이 좋은 나라이기도 하다(조사 대상 국가 163개 국, 한국 47위, 중국 116위).
말레이시아는 장기 체류비자인 MM2H 비자를 통해 이주가 가능하다. MM2H는 10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고 의무 체류 기간이 없어 한국과의 자유로운 왕래가 가능하며 현지 계좌 개설, 동반 가족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최근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고 있다.
말레이시아가 각광받는 또 하나의 주요 요인은 우수한 교육 환경이다. 과거 영연방 국가로서 대부분의 국제학교들이 영국식 커리큘럼을 채택하고 있어 선진 교육 환경을 희망하는 학부모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다인종, 다문화 국가에서 성장할 수 있어 국제무대에서의 경쟁력을 자연스럽게 갖출 수 있는 환경으로 이름 높다.
또한 말레이시아는 지속적으로 교통망과 사회 편의시설이 빠르게 갖추어지고 있어 풍부한 미래가치를 가진 부동산 투자처가 많은 국가이기도 하다.
최근 기록적인 링깃화의 하락에서 발생한 기회와 한국의 정치·경제적 리스크에 대비하는 최적의 투자처로서 한국인 투자자들에게 말레이시아 부동산은 더욱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10월 28일 서울 하나은행 글로벌뱅킹센터, 29일 부산 해운대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되는 본 세미나는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구분되어 주제별로 더욱 자세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양일 오전 11시에 시작되는 1부 세션에서는 말레이시아 MM2H 비자 신청 안내 및 이주 시 꼭 알아야 할 유의사항,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국제학교들과 입학 절차, 학교 선택 시 유의사항 등 현지에서의 오랜 경험에서 비롯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오후 2시 30분에 시작되는 2부 세션은 말레이시아의 부동산 투자 전망 및 투자 절차 안내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부동산 구매 시의 주의사항과 좋은 투자처를 구분하는 방법,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와 향후 말레이시아 경제의 중심이 될 조호 바루 지역의 유망한 부동산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 유원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본 세미나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유원인터내셔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원인터내셔널 개요
유원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로의 이주 정착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현지에 등록된 법인인 유원 컨설턴시를 설립하여 운영 중에 있다. 유원은 말레이시아 부동산, 교육, 이민, 해외 직업 센터, 관광, 투자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말레이시아 마이 세컨홈 비자(MM2H)와 조기유학 및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고객에게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