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섹션TV 연예통신]의 배우 김수로가 드라마 [신사의 품격] 주인공 4인방 중 장동건보다 이종혁이 더 잘생겼다고 언급,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지난 2012년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은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장동건, 김민종, 이종혁과 함께 출연해 ‘꽃중년 F4’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김수로는 이 네 주인공의 외모 순위를 매겨달라는 리포터의 질문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이종혁을 1위로 뽑았다. 하지만 대한민국 공식미남 장동건이 아닌 의외에 선택에 모두들 의아해했다는 후문이다.
김수로가 이종혁을 1위로 선택한 이유는 과연 무엇인지, 그리고 자신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한 음악극 ‘유럽 블로그’로 2년 만에 무대로 돌아온 그의 열정적인 모습까지 보여준 김수로와의 유쾌한 인터뷰는 2월 15일(금) 밤 8시 50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초 공개! 브라질에서 만난 싸이, “카니발 축제는 감탄의 연속”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브라질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싸이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강남스타일’로 미국, 유럽 등 전 세계를 휩쓴 월드 스타 싸이가 이번에는 남미 브라질에서 첫 무대를 가졌다.
브라질의 ‘카니발 축제’ 개막식에 참가한 싸이는 ‘현지인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마치 한국의 2002년 월드컵 같았다’며 생생한 현장담을 전했다.
또 브라질까지 휩쓴 ‘강남스타일’ 열풍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그렇게 (모두가)동시에 다 광분해 있는 모습은 처음 봤어요” 라고 전했다.
이어 공연 때 마다 관객들에게 에너지를 얻는다고 밝힌 싸이는 특히 이번 공연 때 많은 힘을 얻었다고 밝혔는데, 그 이유에 대해 미녀들이 많았기 때문이었다고.
수많은 인파의 브라질 현지인들과 ‘강남스타일’로 하나가 된 월드 스타 싸이의 뜨거운 무대 열기와 인터뷰는 2월 15일(금) 밤 8시 50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최초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