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메디컬(대표 김근식)이 지난 7월 7일 베트남 하노이 소재 Shi Beauty 클리닉에서 현지 의료진 약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엘라스티(ELASTY)’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한 라이브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연은 엘라스티 베트남 키닥터인 Dr. Mạnh Thắng (망탕)의 해설 및 통역으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PDO 실 + 스킨부스터를 활용한 V라인 윤곽 최적화’를 주제로, 한국 의료진이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복합 안면 윤곽 시술 솔루션을 교육 및 시연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세미나에는 국내에서 메이린 더현대 대구의 박민형 원장과 송도 오블리브 의원의 박영진 원장이 참여하여 엘라스티의 대표 제품들을 활용한 다양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했다.
현장에서 두 의료진은 엘라스티 필러와 ‘Meshfill(메쉬필)’을 병용한 볼륨실 시술, 그리고 ‘Forte Double(포르테 더블)’과 ‘Forte Fix(포르테 픽스)’를 이용한 PDO 실 시술을 시연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메쉬필은 세계 최초로 16줄 구조를 갖춘 실로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MFDS) 허가는 물론, 미국 FDA, 유럽 CE 등 글로벌 인증을 획득한 고안전성 제품이다.
필러와의 병용을 고려한 설계로 일정한 체적 확보와 조직 고정력을 동시에 구현하며, 단순한 리프팅을 넘어 복합적인 볼륨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현지 의료진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동방메디컬 마케팅 관계자는 “포르테 더블과 포르테 픽스는 고정력과 지지력을 극대화한 엘라스티의 대표적인 PDO 실 제품으로, 다양한 층위에서의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었다.”라며, “한국 의료진의 임상 경험을 해외 현지 의료진에게 직접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신뢰도 제고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지역 맞춤형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메디컬월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