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5월 제약사 주요 이모저모는 다음과 같다.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아이라이트™ 6월 국내 출시 예정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Restylane)’의 신제품 ‘레스틸렌 아이라이트™(Restylane Eyelight™)’를 오는 6월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레스틸렌 아이라이트™는 갈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 공법인 NASHA™ 기술이 적용돼 높은 강도와 낮은 변형도를 가져 시술이 까다로운 얼굴 부위에 정밀한 시술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시술 후 붓기가 적고 다운타임이 없어 시술 직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이재혁 전무는 “갈더마코리아는 이번 레스틸렌 아이라이트™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맞춤형 시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레스틸렌 브랜드를 더욱 강화하고 최신 에스테틱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동아제약 박카스, 신규 광고 온에어 ‘젊음을 힘껏, 마음껏!’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는 ‘젊음을 힘껏, 마음껏’이라는 컨셉으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젊음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광고는 2편의 시리즈물로 제작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기존 컨셉과는 다른 신규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박카스의 모습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박카스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좋아하는 일을 계속할 수 있도록 늘 옆에서 응원을 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인공지능팩토리 AI 챗봇 WERT-대원제약, 구독 서비스 계약
인공지능팩토리(대표 김태영)가 대원제약에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WERT) 공급계약을 완료했다.
이번 계약은 인공지능팩토리의 제약분야 첫 공급 사례로 대원제약에서는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WERT) 의 질문응답 기능을 통해 회사 내부의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빠른 대응을 통해 업무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구독형으로 서비스 도입을 결정했다.
◆한독의약박물관, 가정의 달 맞아 정원에서 즐기는 한독의약박물관 5월 음악회 개최
한독의약박물관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4일 박물관 정원에서 ‘한독의약박물관 5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에는 퓨전국악 앙상블 ‘하나연’이 참여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퓨전국악 연주를 들려줬다.
이번 음악회 당일 참가자들에게 팀당 1개의 피크닉매트가 선물로 제공됐다.
◆GC케어 ‘2024 기후변화주간’ 행사 참여
GC케어(대표 김진태)가 지구의 날 54주년을 맞아 코엑스에서 열린 ‘2024 기후변화주간’ 행사에서 건강한 걷기를 통해 탄소중립에 기여하는 ‘제로워크 챌린지’를 소개했다.
GC케어 담당자는 “걸어서 1km를 이동하면 0.21kg의 탄소가 저감되고, 1주일 간 매일 6~7천보씩 걸으면 나무 한 그루를 심는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GC케어 김진태 대표는 “이번 기후변화주간의 주제가 ‘우리의 탄소중립 생활실천, 오히려 좋아’인 만큼 일상에서의 걷기 습관이 건강 관리는 물론 탄소중립까지 실천하는 힘찬 발걸음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조응태 기자]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6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