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독, 스컬트라 국내 출시 5주년 기념 ‘수퍼 포럼’ 개최 - 출시 5년만에 13만병 이상 시술
  • 기사등록 2016-03-25 00:42:36
  • 수정 2016-03-25 00:44:20
기사수정

한독(회장 김영진) 주름 개선 시술 스컬트라(Sculptra)가 지난 19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에서 ‘스컬트라 수퍼 포럼(SUPER Forum, Sculptra’s Upgraded PERformance Forum)’을 개최했다.

‘스컬트라(Sculptra)’ 국내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포럼에서는 전국의 주요 피부과, 성형외과 의료진 30여 명이 참석해 주름 개선 시술의 최신 지견과 스컬트라의 다양한 적용사례를 공유했다.

MH의원 김지선 원장이 연자로 참석해 스컬트라 시술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라이브 시연을 진행했으며, 참석자들과 뜨거운 토론을 이어갔다.
 
4-29.jpg

김지선 원장은 “요즘은 자연스럽게 어려 보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 콜라겐 생성 촉진 주사를 선호하는 편이다. 기존의 필러, 리프팅 등의 동안 시술이 이물질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주름을 메웠다면 콜라겐 생성 촉진 주사는 피부 스스로의 콜라겐이 서서히 차올라 주름의 주원인을 개선해준다”고 설명했다.

또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를 지탱하던 콜라겐이 빠져서 피부가 늘어지고 팔자 주름, 눈밑 주름 등이 생긴다. 콜라겐 생성 촉진 주사는 피부의 볼륨 회복과 주름 개선, 탄력 있는 피부 유지를 통해 얼굴이 어려 보이게 도와준다”고 덧붙였다.

스컬트라는 국내 출시된 콜라겐 생성 촉진 주사 중 유일하게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본인 스스로의 콜라겐이 차오르게 해 얼굴 주름을 개선하고 볼륨을 더하며, 그 효과가 2년 이상 지속된다.

국내 출시 5년 만에 13만병 이상 시술됐고 매일 평균 100여 명이 스컬트라 시술을 받는 등 효과적인 주름 개선 시술로 자리 잡고 있다. 또 현재 전 세계에서 120만 건 이상의 시술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한독은 ‘핸즈온 트레이닝(Hands-on training)’을 운영해 스컬트라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핸즈온 트레이닝은 전문의를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를 수료한 전문의만이 스컬트라를 시술할 수 있으며 현재 핸즈온 트레이닝을 수료한 전문의 수는 약 1,600명이다.

이 뿐 아니라, 한독은 스컬트라 시술 환자의 일정 관리와 스컬트라 정품 확인을 돕는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을 전국 주요 병원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588341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8~9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파로스아이바이오, 파마에센시아코리아, 큐라클,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8월 제약사 이모저모]뉴메코, 동화약품, 셀트리온, 한미약품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8월 제약사 이모저모]온코닉테라퓨틱스, 제테마, 한국릴리, 한미약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