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네변호사 조들호] 1차 티저 대공개! ‘진지+코믹+반전‘의 환상 콜라보레이션! - 박신양-류수영-박원상-황석정-조한철,무아지경 댄스도 살린 베테랑들의 모…
  • 기사등록 2016-03-06 15:49:40
  • 수정 2016-03-06 15:52:50
기사수정

1-1.jpg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제작 SM C&C)가 첫 티저부터 누리꾼들의 허를 제대로 찌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오늘(5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최초 공개된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1차 티저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색다른 구성으로 뜨거운 관심을 조성하고 있다.
    
영상 속 박신양(조들호 역)과 류수영(신지욱 역)은 처음부터 쫀쫀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주위 사람들까지 숨죽이게 만들었다. 류수영은 집행유예로 끝나지 않는다는 의미심장한 경고를 날렸고 박신양은 대한민국 헌법 제 2조 27항을 언급하며 맞대응하는 듯 했으나 갑자기 음악에 맞춰 노래를 시작, 본격적으로 웃음폭탄을 장전했다.
    
경쾌한 음악이 흘러나오자 두 남자를 비롯해 박원상(배대수 역), 황석정(황애라 역), 조한철(김태정 역)은 본인들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일제히 코믹댄스를 추며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오피스룩을 멋지게 차려입은 배우들이 진지한 표정으로 댄스 삼매경에 빠져 있다가 무안한 듯 제자리를 찾아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빵 터뜨렸다는 반응.
    
이는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법이라는 소재를 다루고 있지만 상식을 파괴한 캐릭터들과 유쾌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것을 짐작케 하고 있어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티저 영상 공개 후 누리꾼들은 “누가 이 사람들을 법조인이라고 하겠어요. 댄스 대박 친근”, “냄새가 나네요. 꿀잼의 냄새가”, “진지하게 춤추니깐 나까지 진지해져야 할 것 같은 기분. 티저인데도 다들 연기 미쳤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우리네 삶에서 벌어지는 법정 사건을 보다 친밀한 시선으로 담아내고 유쾌하게 펼쳐나가는 드라마로 오는 3월 28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 티저영상 캡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572469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