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박2일 시즌3] 제1회 산장독서퀴즈 현장공개! - 멤버들, 각양각색 공부법 등장~ 가을 모의고사 뛰어넘는 ‘신세계 답변’이…
  • 기사등록 2015-11-15 16:42:36
  • 수정 2015-11-15 16:45:01
기사수정

1-1.jpg

‘1박 2일’이 제1회 산장독서퀴즈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퀴즈 전 진지하게 공부를 하고 있는 우등반의 모습과 몸싸움을 벌이는 한심반 김종민과 정준영의 모습이 대조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의 강원도 홍천 살둔마을로 떠나는 ‘가을산장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주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한 아름다운 산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전 레벨테스트인 ‘가을 모의고사’를 치렀다. 이를 통해 우등반 ‘김주혁-김준호-데프콘’과 한심반 ‘차태현-김종민-정준영’으로 수준별 분반이 된 멤버들은 메인 대결인 ‘가을 산장독서퀴즈’를 앞두고 개인별로 집중 학습을 하기 시작했다.
 
이에 좀처럼 ‘1박 2일’에서 보기 힘든 멤버들의 책 읽는 모습이 펼쳐졌고 이 과정에서 각양각색 공부법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주혁은 자신만의 암기 페이퍼를 만드는가 하면 김준호는 출제 경향을 분석하는 진지한 모습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무엇보다 퀴즈에 앞서 한심반 차태현-김종민-정준영을 따로 불러낸 제작진은 “인생은 공부가 다가 아니잖아요”라며 비밀리에 기적을 일으킬 수 있는 특별한 룰을 알려줬다는 후문이어서 숨겨진 룰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퀴즈에서는 난이도 하에서 상까지 수준을 고려한 맞춤형 문제 출제와 함께 분반마다 다른 형태의 퀴즈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우등반 멤버들은 대결 전 손수 만든 암기 페이퍼를 손에 꼭 쥐고 진지하게 공부를 하고 있는 한편, 김종민과 정준영은 치열하게 몸싸움을 벌이는 대조적인 모습이 이어져 지난 주 ‘가을 모의고사’를 뛰어 넘는 ‘가을 산장독서퀴즈’로 또 한번 큰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멤버들이 이번에는 어떤 신세계 답변으로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만들지, 독서의 매력에 흠뻑 빠진 멤버들의 낯선 모습은 15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1박 2일>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475733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