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개그콘서트] ‘리액션 야구단’, 골라 보는 재미가 매력 - 김기리, “끼 있는 개그맨들, 골라 보는 재미가 매력”
  • 기사등록 2015-09-06 14:00:53
  • 수정 2015-09-06 14:02:42
기사수정

1-1.jpg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에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리액션 야구단’은 개콘 식구들의 가지각색 개인기를 볼 수 있는 코너. 로봇개그, 신개념 성대모사, 흉내개그, 분장개그 등 천차만별 개그맨들의 끼와 재능이 주말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
 
“쉬운 개그를 해보자”는 생각에서 출발, ‘리액션 야구단’을 기획한 김기리는 “지루할 틈 없이 펼쳐지는 개그 퍼레이드 안에서 시청자분들이 골라볼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것 같다. 매주 수십 명의 개그맨들이 아이템 기획을 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
 
‘개콘’의 ‘리액션 야구단’이 인기코너로 급부상하고 있다. 골라보는 재미와 쉬운 개그로 화제의 선상에 서 있는 것.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에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리액션 야구단’은 ‘개콘’ 개그맨들의 가지각색 개인기를 볼 수 있는 코너. 투수가 던진 제시어를 개그맨들이 타자로 등장, 재치있게 받아치는 기발한 발상의 코너다. 로봇개그, 신개념 성대모사, 흉내개그, 분장개그 등 천차만별의 개성을 가진 개그맨들의 끼와 재능이 주말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봉숭아 학당’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개그맨들이 무대 위에 오르며 숨겨 놓은 개인기들을 발휘하는 앙상블이 ‘리액션 야구단’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이기도 하다.
 
“쉬운 개그를 해보자”는 생각에서 출발하여 절친 개그맨 김성원과 함께 이 코너를 기획한 김기리는 “긴 호흡으로 이어가는 개그도 좋지만 이번에는 짧고 굵게 웃길 수 있는 개그를 해보고 싶었다. 복잡하지 않고 시청자분들을 편안하게 웃길 수 있는 개그들을 모았고 여기에 인기스포츠인 야구를 접목시켰다”며 ‘리액션 야구단’의 탄생 비화를 들려줬다.
 
“지루할 틈 없이 펼쳐지는 개그 퍼레이드 안에서 시청자분들이 골라 볼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것 같다”라고 웃음 포인트를 전한 김기리는 “매주 수십 명의 개그맨들이 아이템 기획 회의를 하고 있다. 또한 ‘리액션 야구단’을 통해 신인 개그맨들처럼 신선한 얼굴들도 만나실 수 있다. 신인들의 등용문 역할도 하고 있는 셈이다. 많은 기대와 애정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한편 이번 주 ‘리액션 야구단’은 새로운 개그맨들을 투입하고 개인기의 폭을 넓힐 예정. 과연 이번 주는 시청자들에게 어떤 끼와 재능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6일) 밤 9시 15분 KBS 2TV 방송.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kbs2tvgagconcer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415156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