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일반과개원의협의회, 제29회 하계연수강좌 ‘통증·도수치료’ 집중 - 참석회원들 호평, 제12회 회원의 날도 개최
  • 기사등록 2015-08-24 13:43:01
기사수정

대한일반과개원의협의회(회장 김창수, 이사장 문승환)가 지난 23일 약 250명 이상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남SC컨벤션센터에서 제29회 하계연수강좌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강좌는 ▲도수치료 ▲초음파 GUIDE 통증치료 강좌를 중심으로 구성, 진행돼 관심을 모았다.
 
학회장3.jpg

우선 도수치료 강좌의 경우 △Full Spine Technique(도수치료) 소개 및 강좌 △Leander Technique 소개 및 강의 △Activator Technique 소개 및 강의 등의 세션으로 진행돼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번 연수강좌에 참석한 한 회원은 “도수치료 강의를 듣기 위해 왔는데 참석자들이 너무 많아 서서 들어야 하는 상황이었다”며 “높은 관심이 실감나는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초음파 GUIDE 통증치료 강좌의 경우 초음파검사와 주사치료는 물론 통증치료 청구관련 건강보험정책의 변화와 대응방안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돼 유용했다는 평가다.
 
임원3.jpg

실제 한 회원은 “실제 임상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초부터 청구에 이르기까지 정리해줘 좋았다”고 호평을 하였다.

한편 대한일반과개원의협의회는 오는 9월 5일(토)~6일(일) 제12회 회원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26일까지 입금선착순 50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한일반과개원의협의회 휴게실 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403338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피부과는 필수의료의 한 부분”…환자 72% “피부과 전문의 치료 병원 구분 못해”
  •  기사 이미지 전립선암 고위험군 10명 중 8명, 전립선암 조기 검진 방법 및 주기 정확히 몰라
  •  기사 이미지 대한안과학회, '눈의 날' 맞아 유튜브 채널 ‘눈에 띄는 이야기' 오픈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