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6일 (목) <시간을 달리는 TV>에서 새신랑 배용준의 알콩달콩 결혼생활 모습이 공개된다.
“리폼드라마”에서 20여 년 전 배용준의 풋풋한 젊은 시절을 볼 수 있는 드라마 <파파>가 2015년 버전으로 재탄생했기 때문이다.
지금은 박수진의 남편이 되었지만 드라마 <파파>에서는 이영애의 남편이었던 배용준!!
사소한 오해로 이혼하게 된 젊은 부부가 그들을 둘러싼 여러 가지 일들을 겪으며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된다는 원작의 내용을 비틀어 사랑하는 아내와 딸을 위해 전업주부의 삶의을 선택하는 남편, 배용준의 모습이 방송된다.
육아는 물론 살림까지 척척박사인 극 중 배용준의 모습으로 박수진과의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상상해 볼 수 있는 “리폼드라마”에서 대공개!!
지난주 김혜수와 이효리의 대결로 화제를 몰고 왔던 “빅매치”에서는 스타들의 生고생이 담긴 원조 고생 리얼리티를 볼 수 있는 대결이 펼쳐진다.
바로 도전 지구탐험대와 체험 삶의 현장의 “빅매치”!
예전부터 농촌을 사랑했던 최지우 눈물의 대파 작업 현장부터 사막에서도 산소같은 여자 이영애의 폭풍 맷돌 작업, 조재현의 2m 돌담을 뛰어넘는 전사 도전기까지!!
그중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 액션 여배우 하지원의 유일한 약점도 공개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인간적인 모습은 물론, 땀과 눈물이 있는 순간들~. <시간을 달리는 TV> “빅매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KBS 모든 프로그램의 최고 명장면을 한 번에 모아보고, 시청자가 직접 선정하는 “명예의 전당”에서는 시청사들의 배꼽 사냥에 나섰던 패러디 명장면들과 함께 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아나운사”에서는 바른 우리말 지키기 위해 드라마 속 주인공으로 변신~!! 바른말로 순화된 아나운서판 더빙 드라마까지 준비했다.
방송 : 8월 6일 (목) 저녁 8시 55분, KBS 2TV
사진제공 : KBS 2TV <시간을 달리는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