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렌지 마말레이드] 역대급 티저 조회수! 벌써 뜨끈뜨근하다!! - <오렌지 마말레이드> KBS 공식 SNS(페이스북,트위터) 상 티저 조회수 100만뷰 …
  • 기사등록 2015-04-23 12:19:24
  • 수정 2015-04-23 12:22:50
기사수정

1-1.jpg

배우 여진구, 설현, 이종현의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가 예사롭지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0일 KBS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KBSPR/videos/975885942423601/?fref=nf)를 통해 공개됐던 ‘오렌지 마말레이드’ 첫 티저가 100만 뷰를 육박한 조회수를 기록했다. 더불어 중국의 유명 동영상사이트 투도우에도 게재되며 식지 않는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
 
 
특히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는 KBS 공식 페이스북 내 ‘좋아요’ 수는 48,000여 명을 훌쩍 넘겼고, 이 밖에도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일거수일투족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누리꾼들 사이에도 급속도로 퍼져나가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속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함은 물론 눈물 열연, 밀도 높은 감정표현 등으로 이들이 펼쳐나갈 달달하고도 가슴 절절한 러브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하는 상황.
  
뿐만 아니라 섬세한 영상미에 서정적인 멜로디의 노래는 보는 이들을 더욱 빠져들게 하는 요소로 작용했다는 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티저 너무 짧아서 아쉽다. 2차 티저 언제 나오나요?”, “티저만 봐도 대박 조짐! 본방사수 예약이요”, “여진구-설현 케미 최강이다”, “설현, 청순미 폭발!”, “진구가 우니 누나도 마음이 아프다” 등의 열띤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모두의 심장을 두드릴 감성자극 판타지 로맨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남녀의 순수하고도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바로 직전 시간대에 편성될 KBS ‘프로듀사’ 역시 티저 조회수가 100만 건을 돌파, KBS의 금요일 밤이 어느 때보다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방영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15일(금) 밤 10시 35분에 1,2회가 연속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 KBS(한국방송) 공식 SNS 화면 캡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97591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