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가족과 다름없는 반려동물의 안전은 물론 함께 사는 가족의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는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당신이 하는 치명적인 실수>편이 방송된다.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가구가 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져 가는데.. 한 공간에 살면서 가족과 다름없는 반려동물!! 그런데 주인이 흔히 하는 ‘이 행동’ 때문에 반려동물의 피부병을 악화시킬 수 있다!? 과연 그 행동은 무엇일지..
집주인이 외출 한 후 집에 혼자 남겨진 강아지, 과연 어떻게 행동할까!?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강아지를 키우는 집에 여러 대의 카메라를 설치한 후 홀로 남겨진 강아지의 일상 모습을 집중 관찰했는데.. 주인이 나가자마자 현관문 앞에 서성이더니 이내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이상한(?) 행동을 보였는데..!! 반려동물 집중 관찰카메라 大공개!!
그 외에도 위기탈출 넘버원 제작진은 반려동물 신체 중 가장 지저분할 것 같은
‘발바닥’ 세균 수치를 측정했는데..!! 그런데 반려동물 발바닥 세균 수치를 능가하는 사람의 ‘이 부위’가 있다!? 최악의 세균 수치를 자랑한(?) 사람의 ‘이 부위’는 어디일지..
<털이 있는 반려동물의 피부병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 치명적인 실수는?>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협하는 당신의 치명적인 실수!!
오는 4월 20일(월) 밤 8시 55분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