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박2일 시즌3] 셰프특집 2탄! 팀별 최고의 순간 엿보기 ‘핫포토’ 대 방출! - 이연복, 턱 받침 장전! ‘삼둥이’ 저리 가라 하는 귀요미 매력 발산! ‘관…
  • 기사등록 2015-04-19 17:24:26
  • 수정 2015-04-19 17:29:13
기사수정

1-1.jpg

‘1박 2일’ 방송에 앞서 팀별 최고의 순간을 엿볼 수 있는 ‘핫포토’가 대 방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기로 변신한 카리스마 이연복 셰프부터 사인 기계로 변신한 신난 막내 정준영까지 웃음을 자아내는 최강 스포짤이 공개돼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우리의 전통주에 걸맞은 최고의 주안상을 찾아서 전국으로 떠난 ‘최고의 주안상’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여섯 팀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짝을 이뤄 전국 각지로 퍼진 김주혁-레이먼 킴, 김준호-강레오, 차태현-조세호, 데프콘-이연복, 김종민-김민준, 정준영-샘 해밍턴은 이번 주 각 팀 별로 전략가 모드에 들어가 최고의 막걸리 주안상을 위한 치밀한 전략을 세워나갈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1박 2일’ 멤버들과 그들의 짝꿍으로 녹화에 합류한 강레오-레이먼 킴-이연복-김민준-샘 해밍턴-조세호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누구랄 것 없이 폭소를 자아내는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주 카리스마를 뽐냈던 이연복의 반전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연복은 턱 받침처럼 수건을 목에 두르고 초롱초롱하게 눈을 빛내고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아이같이 해맑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스틸 속 정준영은 방 한 켠에 엎드려 마치 사인 기계가 된 듯 사인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그는 사인을 하는 내내 신이 난 듯 해맑게 웃으며 자기 자랑을 이어갔다는 후문이어서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강레오는 머리에 수건을 두르고 마치 일본만화에 등장하는 주방장 캐릭터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김민준은 종이를 먹으려는 듯 거리낌 없이 입 쪽으로 종이를 가져가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이는 멤버들과 셰프들이 최고의 막걸리 주안상을 찾기 위해 “내일의 승리를 위하여!”를 외치며 고군분투한 여정 속에서 웃음을 자아냈던 순간들을 모아 공개한 것으로, 팀별로 각기 다른 매력과 웃음 포인트들이 스틸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어 이들이 어떤 여정을 그려나갈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과연 스틸 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1박 2일’ 멤버들과 강레오-레이먼 킴-이연복-김민준-샘 해밍턴-조세호는 ‘최고의 주안상’을 찾는 여정 속에서 어떤 대박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지, 어떤 주안상을 들고 안방극장에 찾아올지는 오는 19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1박 2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94318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