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마베’의 특별한 실험! [시골로 간 아메리칸 육아] 눈에 띄네!
  • 기사등록 2015-04-10 14:43:38
  • 수정 2015-04-10 14:45:51
기사수정

1-1.jpg

1-2.jpg

네 가족 개성강한 육아법으로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지켜온 SBS [오! 마이 베이비]가 새봄을 맞이하여 아주 특별한 기획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육아를 담당하는 모든 부모들의 로망 중 하나인 TV와 인터넷게임, 스마트폰이 없는 ‘3無 육아’를 위해 지금껏 어떤 육아예능에서도 시도한 적 없었던 실험적 구성에 도전, 강원도 산골에서의 100% 리얼 ‘야생(?) 육아’를 선보이기로 한 것.

이를 위해 그동안 SBS [오마베]를 통해 각종 익스트림 레포츠에 도전하는 남다른 정글 육아법, 아이들에게 공부를 강요하지 않는 자유로운 아메리칸 육아법 등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던 배우 리키김이 이번엔 ‘오마베’와 함께 강원도 산속에 들어가 ‘자연 육아’에 도전한다.

어릴 적부터 미국의 캔자스 시골 마을에서 소를 키우며 자라 평소 자연 친화적인 야생 육아에 대한 강한 열망을 밝혀왔던 리키 김은 ‘오마베’ 제작진과 오랜 상의 끝에 시골에 주말 세컨드 하우스를 얻기로 결정, TV, 스마트폰, 공부 없이 생활하는 본격적인 리얼 ‘3無 시골라이프 육아’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리키 김은 “셋째를 가진 아내 승주에겐 휴식을, 태린이 태오에게는 자연과 함께 지내며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하며 시골 육아를 시작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오마베 배성우 PD도 “오마베가 방송된 지 1년 4개월에 접어들고 있다. 그동안 설정 없는 리얼육아로 동시대 부모들의 육아 고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주력했던 만큼, 이번엔 우리시대 부모들이 꿈은 꾸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자연육아를 시도해보고자 한다. 리키김의 100% 리얼 좌충우돌 자연육아기가 육아고민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 한다.” 며 관심을 당부했다.

그러나 전원생활에 대한 리키의 기대와 환상도 잠시, 강원도 홍천의 시골집에 도착한 태린,태오 남매는 처참한 몰골(?)의 시골집에 실망한 기색이 역력했다고. 무너져가는 마루, 야외에 덩그러니 놓인 재래식 화장실의 공포에 아이들은 당황한 표정을 숨길수가 없었다는 것!

설상가상으로 태린이는 벌에 쏘여 울음을 터뜨렸고, 먹는 것이라면 가리지 않고 입에 가져가는 ‘먹태오’ 마저 시골 첫날부터 음식을 거부하는 사태에 이르렀다는데.. 과연 태린, 태오 남매는 아빠의 바람대로 시골집에 무사히 적응할 수 있을까?

한편, 영어에 이어 구구단까지 섭렵한 똘똘이 주안, 같아도 너무 똑같은 일란성쌍둥이 라희-라율의 매력이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더욱 리얼한 육아의 재미를 선보일 새봄특집 오마베! 시골로 간 리키 김 가족의 설정 없는 요절복통 야생육아 그 첫 번째 이야기가 오는 4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SBS [오! 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에서 대 공개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86446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