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부터 사랑해] 박진우-고윤, 대기실 흑백 비하인드 컷 공개!
  • 기사등록 2015-04-03 16:01:18
기사수정

‘오늘부터 사랑해’의  박진우, 고윤의 대기실 흑백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3일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극본 최민기, 김지완 / 연출 최지영)측은 지난 2일 오후 63빌딩에서 열린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진우와 고윤의 대기실 흑백 스틸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오늘부터사랑해1.jpg

공개된 사진 속 박진우는 시원한 미소와 대기실 거울에 비친 조각 같은 옆모습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윤은 다정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날 제작 발표회에서 박진우와 고윤은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철저한 준비로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극 중 훈남 파티쉐 강도진 역을 맡은 박진우는 “작품을 준비하면서 풋풋한, 멋진 도시남자여야 했다. 3주 동안 7kg을 뺐다. 그래야 시청자가 볼 때도 도진 캐릭터와 색깔이 맞을 거라 생각했다”고 작품에 대한 열정과 각오를 밝혔다.
 
고윤은 “극 중 핸드드립 하는 장면을 위해 일면식도 없는 핸드드립 장인을 찾아가 레슨을 받았다”고 밝혀 천재 바리스타 정윤호 역에 완벽 몰입한 모습으로 주목 받았다.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따뜻함을 안방 극장에 전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 ‘오늘부터 사랑해’는 북촌 한옥 마을의 윤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입양과 파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그린다.
 
KBS ‘추노’, ‘공주의 남자’, ‘감격시대’ 등을 기획한 최지영 PD와 KBS’천명’, ‘부자의 탄생’을 집필한 최민기 작가, MBC 극본 공모전 출신의 김지완 작가가 의기 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6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80442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