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명인간] 정태호, 감격+뭉클 서프라이트 생일파티! - 따끔히 혼내던 지배인의 반전매력 멘트에 현장 분위기 UP!
  • 기사등록 2015-03-31 19:30:11
기사수정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서 만능 입담을 자랑하고 있는 MC 정태호가 촬영 도중 감격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jpg
내일 밤 방송될 ‘투명인간’에서는 6명의 MC들이 각자 맡은 업무들을 교육받은 뒤 본격적으로 실전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 중 뷔페 레스토랑 팀에 배정받은 정태호는 일일 미녀게스트 남규리와 함께 기물 정리, 서빙 등 직장인들의 고된 업무를 덜어줄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일을 마친 후 정태호를 위한 직장인들의 깜짝 파티가 열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촬영 당시 생일을 맞은 정태호를 위해 직장인들이 서프라이즈를 준비한 것. 이에 케이크와 생일 축하 노래로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한 동료들의 생일 파티에 정태호가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일이 손에 익지 않아 헤매던 정태호에게 돌직구를 날리며 엄하게 대하던 지배인은 “오늘 생일이라는 이야기를 아까 살짝 들었다. 좋은 기념일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여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정태호는 ‘투명인간’의 재치꾼답게 소원을 빌라는 남규리의 말에 센스 있는 대답으로 주변을 빵 터트렸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투명인간’은 6명의 MC들 강호동, 정태호, 김범수, 하하, 강남, 육성재가 다양한 근무지에 찾아가 직장인들과 함께 일을 하며 그 속에서 유발되는 재미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정태호의 훈훈한 생일파티가 펼쳐질 KBS ‘투명인간’은 내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투명인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77975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