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걸어서 세계속으로] 동물의 낙원,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 기사등록 2015-03-27 00:15:01
기사수정

1.jpg

에콰도르에서 가장 유명한 국립공원 갈라파고스 제도. 찰스 다윈에 의해서 유명해진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매년 전 세계에서 수천 명의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아 다채로운 야생의 모습을보고 감탄한다. 갈라파고스 생태 여행을 통해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땅 지구를 상기 시켜본다.
 
갈라파고스 제도는 15개의 큰 섬과 3개의 작은 섬, 107개의 바위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 중 갈라파고스 시청이 있는 산타크루즈 섬으로 떠난다.
 
이곳에선 16,000 여명의 국민이 살면서 바다사자, 펠리컨, 아구아나 등과  갈라파고스만의 독특한 생태 문화를 창조하고 있다. 자연 그대로를 간직한 풍요로운 풍경을 둘러본다.
 
바다사자의 천국, 산크리스토발!
지척의 해변에서 바다사자의 생태를 볼 수 있다. 또 스노클링 천국으로 얕은 바닷속에서 다양한 해양 동물의 활동 모습을 관찰 할 수 있는 곳이다.
진화론의 자료가 된 새, 핀치와 육지이구아나, 바다이구아나, 용암도마뱀 등 독특한 외양의 이구아나를 보며 저마다 터를 잡고 살아가는 생태계의 땅을 살펴본다.
 
2.jpg

갈라파고스 군도에서 가장 큰 섬, 이사벨라!
이곳에서는 신기하게도 펭귄을 볼 수 있는 진풍경이 펼쳐진다. 먹이가 풍부한 이곳에 정착한 갈라파고스 펭귄들의 모습도 눈에 들어온다. 동물들의 낙원, 이사벨라의 평화로운 풍경을 감상한다.
3.jpg

다이빙과 스노클링의 멋진 세계 시모어 섬!
갈라파고스의 바다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중세계를 보존하고 있다. 화이트팁 상어, 곰치를 비롯해서 수중 물고기들이 다이버를 유혹하는 아름다운 에콰도르 갈라파고스의 자연은 오는 28일 오전 9시 40분 [걸어서 세계속으로]에서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73685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