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명인간] 호텔리어의 각개전투 24시 생생하게 담았다! - 6MC, 총성 없는 전쟁터 방불케 하는 호텔 속에서도 힐링 파트너 역할 톡톡!
  • 기사등록 2015-03-26 19:51:55
  • 수정 2015-03-26 19:52:07
기사수정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이 호텔리어들의 치열한 각개전투 24시를 생생하게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투명인간]에서는 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이 된 MC들의 좌충우돌 입사기가 그려졌다.
 
1.jpg

이는 만인이 선망하는 직업인 호텔리어가 겉으론 늘 차분하고 평화로워 보이지만 그 안을 들여다보면 총성 없는 전투 상황의 연속이라는 점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6명의 MC들은 섬세함, 꼼꼼함, 사람을 대하는 자세 등 많은 것들을 소화해내야 하는 빡빡한 업무에 뛰어들어 고군분투 활약상을 펼치는가 하면 직장인들의 고충과 애환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었다는 평이다.
 
[투명인간]은 그동안 가마솥 공장, 폐차장에 이어 호텔까지 다양한 직종의 현장들을 리얼하게 전달하며 그 속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와 진정성으로 소통형 예능의 본보기를 보여왔다.
 
반복되고 힘든 업무 속에서도 열정을 다해 자신의 일에 보람을 느끼는 직장인들의 모습들은 보는 이들에게 사기를 업시켜주는 에너지로 작용, 함께 땀을 흘린 [투명인간] MC들은 힐링 파트너로서 그들에게 특별한 웃음을 안겨줘 매회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대한민국 직장인 파이팅!”,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인 모습을 보니 힘이 절로 납니다”, “‘투명인간’ MC들이 진짜 내 동료면 재밌을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양한 근무지에서의 색다른 소통으로 잊지 못 할 추억과 웃음을 전해주고 있는 KBS [투명인간]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투명인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73670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