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섹시미’를 과시하는 씨스타 멤버들 중에서도 ‘체육돌, 명품 다리, 건강 미인’ 등 갖가지 워너비 수식어가 따라붙는 보라의 건강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이 공개될까?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압도적 운동 신경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보라는 실제로도 꾸준히 운동과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매니아다.
올 봄 새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인 [어 스타일 포 유]를 통해 MC 보라가 전해줄 트렌디한 운동 정보나 건강한 식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보라는 “체육돌이라는 별명이 싫지 않다. [어 스타일 포 유] MC 발탁과 함께 잠시 쉬고 있던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 멋진 몸매에서 멋진 스타일이 시작된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철, 다이어트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정보에 대한 수요가 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어 스타일 포 유]의 MC들이 소개할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틀에 박힌 다이어트 방법이나 현실과 괴리감이 있는 라이프스타일 정보 대신,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얻는 실용적인 정보와 아이디어 그리고 네 MC들이 가지고 있는 그들만의 현실적 비결을 선보일 예정이기에, ‘건강 미인’ 보라가 소개할 생생한 라이프스타일 정보에 더욱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는건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른다.
보라가 프로그램 곳곳에서 밝힐 ‘건강 tip’을 캐내는 일 또한 [어 스타일 포 유]의 또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라이프 스타일 뿐 아니라 패션·뷰티 분야 등 전반에 걸쳐 유용한 정보를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네명의 MC가 직접 참여하는 미션과 무대 밖 자연스러운 일상 공개 등 색다른 콘셉트로 소개할 글로벌 인터랙티브 쇼 [어 스타일 포 유]는 오는 4월 5일(일) 밤 11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KBS / 씨스타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