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감한 가족] 값진 첫 수확의 의미! 함께이기에 가능했던 행복! - 첫 소금 채취+첫 수확의 쾌거! 함께 일한 노동의 보람이란 이런 것!
  • 기사등록 2015-03-21 21:58:19
기사수정

KBS 2TV 용감한 가족이 회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 된 ‘가족애’를 선보이고 있다.
 
용감한-가족-8화.jpg

지난 20일 방송된 8화에서는 염전에서 채취한 소금으로 값진 첫 수확의 쾌거를 이룬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감동케 했다.
 
라오스 소금마을 콕싸앗에서의 생활에 한창인 가족들은 본격적인 염전 작업에 나서 눈길을 모았다. 땔감 떼기부터 높은 염도로 인한 매운 연기에 눈물을 쏟아가며 고생했던 이들은 생각보다 많은 수익을 올려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새벽 일찍부터 소금가마로 나선 이문식, 박명수, 민혁과 이들에게 마실 물과 새참 등을 살뜰하게 챙겨주는 심혜진, 박주미, 설현까지 누구 하나 불평불만 없이 힘을 합쳐 일을 돕고 격려하는 가족들의 활약상은 첫 수입의 보람을 더욱 의미 있게 했다.
 
이처럼 캄보디아에서부터 라오스까지, 낯선 타지에서의 하루하루를 함께 해나가며 화합해나가는 이들에게서는 어느덧 여느 가족과 다를 바 없는 감정이 공유되고 있어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해나가고 있다는 평이다.
 
방송직후 누리꾼들은 “용감무쌍 가족들, 이제 어느 나라에 가서도 알콩달콩 잘 살듯!”, “눈물 콧물 쏙 뺀 보람 있었네! 나까지 감동~”, “고생해서 번 돈이라 더욱 의미가 남다르겠다!”, “연예인으로만 봤는데 이젠 정말 한 가족으로 보임!”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함께이기에 더욱 행복한 용감무쌍 가족 6인방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민혁, 설현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용감한 가족>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69425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