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장미희, 나이 초월 귀요미 셀카봉 인증샷! - 티격태격 묘한 앙숙 케미! 시선집중!
  • 기사등록 2015-03-19 20:55:14
기사수정

다정한 원수의 셀카란?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와 장미희가 나이초월 귀요미 셀카봉 인증샷으로 현장을 반전 웃음에 휩싸이게 만들었다.
 
0319_착하지않은여자들_김혜자장미희셀카봉.jpg

김혜자와 장미희는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각각 솔직 대담한 언변으로 일명 ‘안국동 강선생’이라 불리는 재야의 요리 선생 강순옥 역과 명문대 영문과 출신의 엘리트이자 시한부 선고를 받은 장모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남편 이순재가 죽고 몇 십 년 만에 재회한 조강지처 김혜자와 첫 사랑 장미희가 한 집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묘한 신경전과 폭소 터지는 ‘앙숙 케미’가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무엇보다 김혜자와 장미희가 공원에서 셀카를 찍으며 또 다른 ‘앙숙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끌고 있다. 극중 산책을 나온 두 사람이 벤치에 앉아 인증샷을 남기는 장면이다. 장미희가 셀카봉을 꺼내들고 입가 가득 미소를 머금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반면, 이를 지켜보던 김혜자는 떨떠름한 표정으로 장미희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이내 김혜자가 장미희와 나란히 셀카봉 위 카메라를 응시하는 자태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셀카 삼매경에 빠진 장미희를 탐탁지 않아 하던 김혜자가 인증샷 남기는 것에 동참하는 반전 면모를 보인 것이다. 극중 조강지처와 첫 사랑으로, 원수 관계인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에게 적응해가는 의외의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 셈이다.
 
김혜자와 장미희의 셀카봉 놀이 장면은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공원에서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은 완연한 봄 날씨로 따뜻한 햇살이 드리웠고 경치 좋은 공원에서 촬영이 이뤄졌던 터라 김혜자와 장미희는 주변 경치와 함께 한껏 들뜬 모습으로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두 사람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서로 대사와 동선을 맞춰가며 철저하게 리허설을 임하는 자세로 베테랑 배우의 면모로 현장의 귀감이 됐다.
 
특히 장미희는 촬영용 소품인 셀카봉을 건네받은 후 연신 신기해하는 소녀 같은 모습으로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촬영 전 미리 셀카를 찍어보는 등 의욕을 불태웠던 장미희는 실제 촬영에서는 완벽한 셀카 각도를 선보이는 등 능수능란하게 셀카봉을 다루는 깜찍한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사 IOK미디어 측은 “김혜자와 장미희는 베테랑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매사에 열정 가득한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두 사람의 끊임없는 노력이 극에 뜨거운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는 것 같다”며 “두 사람의 어울리는 듯 어울리지 않는 색다른 호흡은 앞으로도 극에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7회 분에서는 마리가 루오를 덮치는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 여심을 들썩이게 했다. 루오에게 연애 상담 녹음 파일을 잘못 보내, 파일이 있던 휴대전화를 뺏기 위해 온몸을 던졌던 것이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8회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IOK미디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676539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