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렌지 마말레이드] 배우 송종호, 인간을 사랑한 뱀파이어로 변신! - 안방여심 녹이는 다정다감 뱀파이어로 이색적인 매력발산!
  • 기사등록 2015-03-13 18:13:47
  • 수정 2015-03-13 18:14:11
기사수정

배우 송종호가 다정다감한 뱀파이어로 변신해 이색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송종호.jpg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송종호가 교사 한윤재역을 맡아 합류하게 된다.
 
송종호가 분할 한윤재 역은 여진구(정재민 분), 종현(한시후 분), 설현(백마리 분)이 다니는 학교의 선생님으로 인간 세상에서 뱀파이어라는 존재를 숨기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또한 송종호는 차갑고 날선 뱀파이어의 보편적인 이미지와는 반대로 부드럽고 다정한 뱀파이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주인공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캐릭터인 만큼 그의 존재감이 어떤 빛을 발하게 될지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관계자는 “송종호는 큰 키와 작은 얼굴,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이상적인 뱀파이어의 비주얼을 갖추고 있다”며 “그동안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송종호표 자상한 뱀파이어 연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진구, 설현, 종현, 길은혜(조아라 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다.  순수한 사랑이야기와 함께 사회에 만연해 있는 차별에 대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올 봄,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색다른 뱀파이어 캐릭터를 구축할 송종호는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62379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