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녀와 야수] ‘마녀’의 마음은 갈대?! 여심 잡기 위한 여섯 야수의 매력 大방출!
  • 기사등록 2015-03-11 21:38:00
  • 수정 2015-03-11 21:41:23
기사수정

1-1.jpg

오는 3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마녀와 야수>에선, 마녀 1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여섯 야수들이 열띤 구애를 펼친다.
 
야수들은 20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의 <스피드 데이트>에서 마녀에게 자신의 매력을 각인시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1-2.jpg
 
1-3.jpg

늑대소년으로 변신한 야수는 영화 <늑대소년>의 송중기처럼 등장과 동시에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어 달라며 마녀를 웃게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직접 준비한 ‘드래곤볼’을 건네주며, 7개의 드래곤볼을 모으면 소원을 들어준다는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늑대소년과는 달리 대시의 정석대로 여심 공략에 나선 야수도 등장했다.
바로 장미꽃 한 송이를 선물하며 마녀를 설레게 한 것!
꽃을 건넨 야수의 젠틀한 매력에 마녀도 매우 흡족해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스피드 데이트에 나선 야수들은 별자리 운세&궁합 보기, 넌센스 퀴즈, 룰렛 게임 등 짧은 시간 내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다고.
 
한편 이번 <스피드 데이트>에선 1인의 마녀가 여섯 야수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며, 남심 파악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데이트 전날, 밤을 새워 만든 수제 초콜릿을 선물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이상형 찾기에 임한 것! 초콜릿을 받은 여섯 야수들의 감동 리액션도 제각각이어서, 여섯 야수들의 성향을 파악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레이드 아닌 퍼레이드 같은 진풍경 연출!
‘마녀와 야수’ 놀이공원에 떴다?!
 
1-4.jpg

오는 3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마녀와 야수>에서는 토끼, 물개, 늑대인간 등 다양한 캐릭터로 특수 분장을 한 마녀와 야수들이 데이트를 위해 놀이공원을 찾았다.
 
이날 놀이공원을 찾은 시민들은 ‘마녀와 야수’들을 보고 놀이공원 속 퍼레이드 행렬로 착각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일부 관람객은 놀이기구를 타는 것도 잊은 채 데이트 코스마다 졸졸 쫓아오는 한편, 마녀와 야수들을 향한 빗발치는 사진 요청 때문에 데이트가 잠시 중단되는 해프닝을 겪기도 했다고.
 
놀이공원을 찾아 동심으로 돌아간 마녀와 야수들!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놀이기구를 탈 때마다 마녀의 옆자리를 사수하기 위한 야수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은 소리 없는 전쟁터를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휴식 시간, 단체 텔레파시 게임을 통해 마녀와 가장 잘 통한 야수 한 명이 1대 1 데이트 찬스를 얻기도 했다. 그 엄청난 혜택은 바로 연인 맞춤형 키스 타임이 주어지는 고마운(?) 놀이기구! 이들의 은밀한 데이트를 지켜볼 수밖에 없는 나머지 4명의 야수들은 불타는 질투심과 불안감에 괴성만 질러댔다고 하는데, 과연 1:1 놀이기구 데이트를 나눈 마녀와 야수 1인은 남다른 감정을 느꼈을까?
 
진정한 이상형 찾기에 나선 마녀는 단 한 명!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열렬한 구애를 펼치는 야수들의 불꽃 튀는 신경전, 개봉박두!!
 
‘마녀와 야수’ 야수 얼굴 先공개!
변리사, 육상 선수, 요리사 등 다양한 직업군의 총출동!
 
1-5.jpg

오는 3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마녀와 야수>에선 마녀와 데이트에 나선 여섯 야수 중 네 명의 야수의 정체가 시청자들에게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특수 분장 속 가려진 야수 네 명의 정체를 데이트 초반부터 속 시원히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겠다는 것이 제작진의 의도.
 
분장 속 야수들은 아이돌 외모에 순수한 매력을 지닌 28세의 요리사부터 특수 분장으로도 초롱초롱한 눈빛을 감출 수 없었던 미소천사 31세 변리사, 남다른 로맨틱함으로 무장한 32세 족발집 사장, 옥택연을 닮은 27세의 훈남 현역 육상 선수 등이 등장, 한 자리에 모이기 쉽지 않은 다양한 직업군과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남성들이 ‘마녀의 진정한 이상형 찾기’를 위해 총출동했다!
 
또한 방송이 끝날 때까지 얼굴을 숨긴 2명의 야수와 마녀 1인의 실제 모습은 어떨지 추측해가는 것도 프로그램을 끝까지 지켜보는 묘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KBS 관계자는 “특수 분장 속에 숨겨진 자신의 매력을 얼마나 잘 보여줄 수 있느냐가 데이트의 관건이기도 하지만 분장에 대한 답답함을 느낀 시청자가 있다면, 이번 선 공개를 통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새롭게 바뀐 진행 방식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과연 자신의 진짜 모습을 숨긴 채 진행되는 블라인드 데이트에서 첫 번째 탈락자는 누가, 그리고 마녀의 진정한 이상형은 차지하는 야수는 누가 될까?
 
6인 6색! 각기 색다른 매력을 가진 여섯 명의 야수들의 엄청난 정체는 오는 3월 12일 밤 8시 55분 KBS 2TV <마녀와 야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마녀와 야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60774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