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 TV <뮤비뱅크-스타더스트> 2회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유닛 ‘D&E’로 돌아온 동해와 은혁의 독점 인터뷰가 공개된다. 2011년 슈퍼주니어의 4번째 월드투어 SUPER SHOW 4를 통해 유닛의 첫 번째 노래 “떴다 오빠 (Oppa, Oppa)” 공개하였으며 이후 국내에서도 활동을 펼쳐왔다. 2015년 3월 미니앨범 1집 《The Beat Goes On》으로 새롭게 국내 팬들에게 인사하는 ‘D&E’의 각오도 남다르다.
오랜 기간 국내외 한류스타로 우뚝 선 슈퍼주니어임에도 여전히 무대에 대한 열망, 새로운 음악에 대한 욕심을 인터뷰를 통해 드러냈다.
인터뷰 촬영 중 은혁이 눈물 흘린 사연 또한 2화에서 공개된다.
신곡 <바운스>로 돌아온 ‘보이프렌드’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남다른 각오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한 ‘보이프렌드’의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생각을 볼 수 있다.
화제의 핫 뮤비 속 스타를 집중 해부해보는 ‘핫 플레이어’ 에서는 유년시절을 떠올리게 만드는 이름, ‘유키스’의 <놀이터> 뮤직비디오를 살펴본다.
새로운 몸짱 아이돌, 마이네임 현성!
아이돌의 하루를 밀착 취재하는 ‘스타더스트-초이스’ 코너에서는 1년 4개월만에 컴백한 <너무 very 막> 설레는 ‘마이네임’의 훈훈한 매력을 살펴본다. ‘마이네임’ 멤버 현성의 많은 장점 중 하나는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로, 뮤비뱅크 ‘스타더스트-초이스’에서 남녀 모두 부러워할 현성의 복근이 공개된다.
한 주를 뜨겁게 달군 K-POP 7 뮤직비디오 소개
뮤비뱅크에서는 한 주를 뜨겁게 달군 K-Pop 뮤직비디오를 소개한다. ‘빅스’의 <이별공식>, 슈퍼주니어 ‘D&E’의 <너는 나만큼>, ‘신화’의 <표적>을 포함하여 총 7개의 TOP 7 뮤직비디오를 소개하고, 신작 뮤직비디오로 ‘러블리즈’, ‘샤넌’, ‘B.I.G’의 뮤직비디오를 살펴본다.
다양한 뮤직비디오를 TV를 통해 소개하고 가수의 숨겨진 매력을 살펴보는 신개념 뮤직비디오 예능 프로그램 <뮤비뱅크>의 두 번째 방송은 3/11 밤 12시 45분 예정이다.
사진제공 : KBS 2TV <뮤비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