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명콤비 허참과 정소녀가 <불후의 명곡>에서 오랜만에 호흡을 맞춘다.
이번 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쇼쇼쇼-별들의 귀환 편에는 1964년부터 1983년까지 TBC와 KBS에서 방송된 TV 쇼 프로그램의 대명사 ‘쇼쇼쇼’ MC로서 환상의 호흡을 보였던 허참과 정소녀가 전설로 출연한다.
이날 허참과 정소녀는 33년 만에 함께 무대에 올라 뛰어난 노래 실력과 환상의 호흡으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으며, 당시 조영남이 카메라 감독들이 힘들어한 가수로 뽑힌 사연부터 허참이 사회 보던 중 패티김에게 혼난 일화 등을 비롯해 쇼쇼쇼를 통해 스타로 발돋움한 조용필, 패티김, 이은하, 혜은이 등 톱 가수들의 숨겨둔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 쇼쇼쇼-별들의 귀환 편은 2015년 왕중왕전으로 구성돼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이자 최고득점자인 알리를 비롯해 김종서, S, 김태우, 문명진, 이정, 정동하, 케이윌, 울랄라세션, 산들, 에일리, 손승연 등 총 12팀이 출연, 역대 최고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며 불꽃 튀는 가창력 전쟁을 펼쳤다.
가요계 톱스타들의 숨겨진 비화 공개와 불꽃 튀는 왕중왕전이 펼쳐질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쇼쇼쇼-별들의 귀환 편은 오는 7일과 14일 2주간에 걸쳐,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