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뮤직비디오 예능 프로그램 스타더스트가 KBS 2 TV에서 오는 4일 밤 12 45분에 새롭게 방영된다.
스타더스트는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여, 신규 앨범의 뒷 이야기, 가수들의 속 마음까지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한류스타들의 총출동! 독점 인터뷰 공개
스타더스트 1회에는 솔로로 출격한 <CNBLUE>의 정용화, <틴탑>의 니엘의 독점 인터뷰가 방송될 예정이다. 정용화는 뮤직비디오 속 키스씬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아이돌의 24시간을 밀착 취재하는 ‘스타더스트-초이스’에서는 새롭게 돌아온 아이돌 그룹 VIXX가 출연한다. 컴백을 앞둔 VIXX의 숨겨진 재능과 매력을 소개하는 코너가 될 예정이다.
‘떳다! 핫 플레이어’ 코너는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뮤직비디오를 집중 해부해보는 코너로, 스타들의 인터뷰를 통해 매력을 분석한다. 포미닛이 <미쳐> 노래와 뮤직비디오에 대해 얘기하고 미니 게임과 함께 팀 멤버 간의 매력과 비밀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신규 뮤직비디오, 주목할 뮤직비디오 모두 소개
새롭게 쏟아져 나오는 가요만큼이나 다양한 뮤직비디오를 엄선하여 음악 팬들에게 선사한다는 각오로, 신규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작품성과 화제성을 가진 뮤직비디오도 함께 소개한다.
나인뮤지스, 유키스, EXID의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그 외 엠버, 지코, 니엘, 정용화, 종현, 리지, 인피니트 등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방송한다.
유튜브나 네이버, 다음과 같은 온라인 플랫폼으로도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TV를 통해 더 정밀히 분석하고 조망함으로써 뮤직비디오와 가수의 가치를 새롭게 이끌어낼 예정이다.
스타더스트의 첫 방송은 오는 4일 밤 12시 45분, KBS 2TV를 통해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공 : KBS 2TV <스타더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