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새로운 신궁들이 끊임없이 탄생하는 인기종목 양궁경기가 올해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도 펼쳐졌다. 이번 양궁경기에서는 체육돌 씨스타부터 역주행의 아이콘 EXID까지 국내 대표 걸그룹들이 총출동해, 아육대 역사에 길이 남을 역대급 명승부를 만들어냈다.
이번 [2015 아육대] 양궁경기에서는 프로 못지않은 경기력으로 무장한 씨스타 보라와 포미닛 권소현의 빅매치가 성사될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신흥강자들 또한 뛰어난 실력으로 한 세트 한 세트마다 긴장을 놓을 수 없는 경기를 선보였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가 계속 되는 가운데 올해도 어김없이 과녁 정중앙에 카메라 렌즈를 명중시키는 명장면이 탄생해 주위를 놀라게 했는데... 반면 과녁이 아닌 세트장을 벌집으로 만들어버린 아이돌도 등장해 경기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이변과 웃음이 함께했던 양궁 경기! 과연 이번엔 또 어떤 각본 없는 드라마가 펼쳐질지, 새로운 신예 양궁돌은 누가 될지! 오는 19-20일 양일간 오후 5시 55분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에서 공개된다.
MC : 김성주, 전현무, 김정근, 이특, 광희
해설 : 윤여춘(육상), 석주일·현주엽(농구), 이창환·이상윤(풋살), 윤혜영(양궁)
출연 : EXO, 슈퍼주니어,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카라, B1A4, 샤이니, 에이핑크, 걸스데이 등 아이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