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정동진 바닷가를 찾았다.
밤바다를 구경한 뒤 몸도 녹일 겸 포장마차에 들려 진영에게 처음으로 술을 권한 남궁민! 진영은 “술을 잘 못 마신다, 취하게 한 다음에 뭐 하려고?”하며 순진한 후배모드로 물었다. 이에 남궁민은 “궁금하면 마셔봐라!” 말하며 진영을 도발하는데...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포장마차에서 첫 술자리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포장마차에서 나와 민박집으로 향한 두 사람! 진영은 “민박집에서 처음 자본다”며 어색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남궁민은 “겁낼(?) 필요 없다, 늘 처음이 힘든 법”이라며 진영을 적극적(?)으로 안심시켜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해뜨기 전까지 무려 6시간을 민박집에서 함께 보내게 된 두 사람! 왠지 모를 이상야릇한(?) 분위기에 코믹 상황 극으로 분위기 반전을 꾀하는데... ‘만난 지 한 달된 순진한 후배와 바람둥이 선배’로 내면에 숨겨진 흑심을 표현해 지켜보는 스튜디오 멤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손만 잡고 잘게, 오빠만 믿어” 남궁민과 순진한 후배 ‘퓨어 홍’으로 변신한 홍진영의 모습은 어땠을까?
한편, 진영의 소원대로 저스틴 비버 ‘베이비’ 춤을 멋지게 보여준 남궁민! 진영은 물개박수를 치며 감동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몸치 박치’ 남궁민의 ‘저스틴 비버 따라잡기’는 과연 어땠을지?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아슬아슬 1박 2일 정동진 여행 이야기는 오는 31일(토) 오후 4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