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는 “대세남녀 특집”으로 꾸며져 2015년을 뜨겁게 달굴 대세 남녀 5인방이 총출동했다! 의 꽃미남 배우 김지훈, 아줌마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배우 이장우, 차세대 로코퀸으로 떠오른 배우 한그루, 드라마 에서 놀라운 악역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채영, 드라마 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출연해 숨겨둔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각자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자신만의 매력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꽃미남 배우 김지훈은 소탈한 싱글라이프를 공개해 집에서 혼자 운동하고 혼자 밥을 해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허당매력을 한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장우는 “평소에 캠핑을 좋아해 아예 양평으로 이사를 갔다”고 말문을 연 뒤, 양평 전원주택에서 전원생활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장작패기부터 아궁이에 불 지피기, 숯불에 고기 굽기 등을 보여주며 상남자다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한그루는 글래머한 몸매를 뽐내며 운동하는 모습과 뛰어난 검술 실력을 보여줘 남자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았다.
이채영은 악녀 이미지에 가려진 여성스러운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그녀는 “스트레스를 그림을 그리며 푼다”고 밝히며 놀라운 그림실력과 꽃꽂이 실력을 보여주었다. “원래 피아노를 전공했다”고 밝힌 이성경은 숨겨둔 피아노 실력 뿐 아니라, 노래, 춤 실력까지 뽐내 숨겨둔 매력을 대방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