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 오는 4월초 세계 20여개국에서 동시 방송된다.
세계로 가는 예능 한류의 선두주자인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은 2PM의 택연과 대만의 아이돌 가수 오영결이 커플을 이루고,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일본의 미녀배우 후지이 미나가 또 한 커플을 이뤄 가상 결혼 생활을 하게 되며 현재 한국과 대만, 일본을 오가며 촬영하고 있다.
이홍기와 짝을 이뤄 가상결혼 생활을 하게 될 후지이 미나(25)는 우리나라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지한파 여배우로 게이오대학 재학 시절 한국어를 부전공으로 공부해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택연과 함께 가상 신혼생활을 할 오영결은 대만 아이돌 그룹 ‘헤이걸’ 출신의 스타로 영어, 일어,중국어 3개국어에 능통해 미국 교포 출신인 택연과 영어로 대화를 자유롭게 나누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우.결 세계판]은 미혼 남녀 스타의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각 나라 간의 문화 교류를 돕는다는 의도로 기획됐으며 이미 지난해 초 슈퍼주니어의 규현과 중국의 여배우 루예소, 티아라 효민과 중국의 아이돌 가수 부신박이 출연한 우.결 중국판이 중국에서 방송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우.결 세계판]은 각국의 지상파, 케이블 방송 등을 통해 총 15회의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MBC드라마넷을 통해 볼 수 있다.